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높은 인기로 구하기 어려웠던 뷰티 아이템의 재고를 확보해 11일 09시부터 하루 동안 판매한다"라며 "상품은 ‘품절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았던 뷰티용품과 재입고 알림 신청도 많았던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했다"라고 전했다.
기초화장품으로는 ‘다이소 리들샷’이라고 알려진 ‘리들샷 100 / 300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을 비롯해, 입고 시 당일 완판되며 재입고 알림이 2,500여 건에 달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던 ‘에이솔루션 어성초 칼라민 진정콕 스팟 10ml’ 등을 판매한다. 색조화장품으로는 품절 대란 상품 중 하나인 ‘손앤박 컬러밤’ 뿐만 아니라, 탱탱하고 윤기있는 입술을 보여주는 플럼핑 효과의 ‘베니베키 플러립글로스’, 잡티, 다크서클, 붉은 기 등을 깨끗하고 매끈하게 커버하는 ‘드롭비 컬러즈 커버 픽 컨실러’를 마련했다. 메이크업소품은 3중 레이어 구조로 쿠션감이 좋은 ‘마시멜로 퍼프’와 ‘밀착 쿠션 에어 퍼프’, 부드러운 모(毛)로 자극 없이 섬세한 아이섀도우 표현이 가능한 ‘핑크 메탈 블렌딩 총알 브러시’ 등 인기 대란 템을 다량 입고했다.
이 외에도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신상 브랜드도 선보인다. '미모 바이 마몽드(MIMO by MAMONDE)'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로 잘파(Zalhpa) 세대의 주요 피부 고민에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미니멀 클린 뷰티 브랜드다. '미모 바이 마몽드'만의 독자 성분이 함유된 '로지-히알론(Rosy-Hyalon™) 라인'과 피어니-티놀(Peony-Tinol™) 라인'에서 각각 4개씩 총 8종의 제품을 다이소에서 판매 중이다. LG생활건강의 ‘CNP bye od-td’는 피부 전문가들이 만든 트러블 전문 브랜드로, 각질, 피지, 건조함 등으로 인해 생긴 피부 트러블을 케어해주며 여드름성 피부가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 6종으로 구성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