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 산방로에 위치한 ‘러쉬 제주점’은 러쉬코리아가 선보이는 제주 지역 첫 번째 매장으로 약 122㎡(37평) 규모이다. 제주 지역이 가진 고유한 정취와 특색을 담아 자연친화적인 공간으로 조성했다. 재활용 플라스틱과 식물 등 지속가능한 자원을 매장 인테리어에 활용해 자연의 아름다움과 생태계 공존을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러쉬 제주점’ 매장 벽체와 가구는 기존 러쉬 매장 설계에 사용된 재활용 플라스틱을 업사이클링 해 제작, 제주 현무암과 유사한 질감으로 구현했다. 고객에게 제품 체험 기회와 개인맞춤형 컨설테이션을 제공하는 공간인 ‘데모존’을 야외에 배치해 산방산 등 자연의 정취를 느끼며 제품을 사용해 보는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러쉬 제주점’에서는 단종되었던 샤워 젤, 보디 스프레이 제품군 등을 판매할 예정이다.
‘러쉬 제주점’ 오픈을 기념해 ‘러쉬 어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제주점 전용 ‘발멍’ 족욕 서비스를 선보인다. ‘발멍’ 족욕 서비스는 제주 바다를 전망할 수 있는 매장 야외 공간에서 진행된다. 족욕 전용 공간은 제주의 돌담을 연상하도록 꾸며 자연과 함께하는 진정한 휴식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24일까지 ‘러쉬 제주점’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 ‘행운의 발멍 룰렛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해 ‘발멍’ 족욕 서비스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부가부 X FC서울 스폰서십 협약 체결
부가부(Bugaboo)가 FC서울과 스폰서십 협약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협약식은 9월 14일(토) FC서울 홈 경기장인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경기 시작 전 진행될 예정이다.
자녀가 태어나더라도 가족들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제품을 만들어 온 부가부는 자녀와 함께 더욱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FC서울과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이번 스폰서십은 부가부와 맘앤앙팡이 함께 추진하고 있는 '어디에든, 어린이(Kids Everywhere)' 캠페인의 일환으로, 자녀와의 일상을 더욱 쉽고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육아 솔루션을 제공하는 부가부의 철학을 반영하고 있다.
이번 협력을 통해 부가부는 다양한 가족 중심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기존 FC서울의 유아동반 특화석인 '서울엄마아빠VIP존'을 '부가부 프리미엄 패밀리 라운지'로 새롭게 단장하여, 부가부 사용자와 소비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가족이 함께 편안하게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부가부 초청 어린이들이 선수단과 함께 입장하는 에스코트 활동을 진행하여 어린이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부가부 키즈 축구 교실'을 통해 아빠와 자녀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된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FC서울 선수들과의 만남을 통해 가족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행복나래, ‘제1회 대한민국 사회적 가치 페스타’ 참여
행복나래㈜가 12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1회 대한민국 사회적 가치 페스타’에 참여했다.
올해 처음 시작하는 ‘대한민국 사회적 가치 페스타’는 정부와 민간 및 학계 등 250여 기관이 참여해 사회문제 해결 방안을 논의하는 행사다. 대한상공회의소가 주최하고 ‘소셜밸류커넥트(SOVAC, 이하 SOVAC)’와 대통령직속 국민통합위원회, 현대해상, 코오롱인더스트리FnC, 코엑스가 공동 주관사로 참여한다.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사무국 행복나래㈜)는 오픈세션 진행 및 체험 부스 운영을 통해 결식우려아동 지원 등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협력의 필요성을 알리고 사회적 가치 활동 참여를 촉구했다.
오픈세션에서는 행복얼라이언스 홍보대사인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등장해 행복얼라이언스 주요 사업인 ‘행복두끼’ 및 ‘행복상자’ 프로젝트의 취지와 나눔의 가치에 대해 강조했다. 이어 행복얼라이언스 사업에 참여하는 멤버사 및 지자체, 일반 시민 대표 등 이해관계자들이 무대에 올라 결식우려아동을 위한 ‘행복상자’를 포장하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독려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