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스타필드의 대표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아쿠아필드(하남·고양·안성)와 매직플로우 원더래빗(고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세유업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단백질 음료 ‘A2프로틴’을 가족 단위 방문객이 많은 스타필드의 메인 테넌트 아쿠아필드와 원더래빗에서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제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는 윷놀이, 투호 던지기, 제기차기 등 다양한 전통놀이 체험으로 구성되며, 해당 기간 내 아쿠아필드와 원더래빗을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모든 참여자에게 ‘A2프로틴’이 증정되며, 각 놀이마다 미션 성공 시에는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특별한 SNS 이벤트도 준비됐다. ‘A2프로틴’과 명절 연휴를 보내는 하루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후, 연세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태그 시 30명을 추첨해 ‘A2프로틴’ 1박스(16개입)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4일 공지할 예정이다.
‘A2프로틴’은 연세유업이 지난 7월 선보인 단백질 음료로, A2단백원유를 40% 함유하고 있다. 대부분의 원유가 A1, A2단백질을 모두 함유한 것과 달리 A2단백질만 담았으며, 연세유업은 유전형질 검사를 통해 A2단백질만 보유한 젖소를 판별해 분리 집유하고 있다.
A2단백원유의 함량이 높아 온 가족이 함께 음용하기 적합하며, 일반 우유처럼 다양한 레시피에 활용 가능하다. 고소하고 진한 맛을 살려 단백질 음료 특유의 텁텁함을 최소화하고, 목 넘김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동·식물성 단백질을 7:3의 비율로 배합했으며, 필수 아미노산 9종을 함유한 완전 단백질 제품이다. 분지쇄아미노산(BCAA)은 2,200mg이며, 한 팩 당 단백질 함량은 12g이다.
◆‘인천 더위크앤 리조트’, 고객 서비스 혁신을 위해 ‘두왓’ 플랫폼 도입
주식회사 두왓(김주영, 성병권 공동대표)은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더위크앤 리조트(이현지 대표)에 고객에게 편의성을 제공하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모바일 웹 서비스를 통한 ▲스마트 컨시어지 서비스와 ▲디지털 하우스키핑 솔루션, ▲스마트 체크인 서비스를 순차적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더위크앤 리조트 투숙객은 체크인 당일날 발송되는 알림톡을 통해 모바일 웹페이지로 접속 또는 객실내 비치된 QR스마트 컨시어지를 이용할수 있다. 투숙객은 언제 어디서든 전화 주문대신 객실 내 ▲픽업메뉴 주문 ▲객실 서비스 요청 ▲리조트 부대시설 및 이벤트 정보 ▲주변관광정보 ▲쿠폰발송 등 다양한 기능을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 두왓 플랫폼 서비스는 다국어 서비스를 지원하여 외국인 고객과 근무자들도 서비스를 이용하고 운영하는데 불편함이 없는 것이 장점이다.
더위크앤 리조트를 예약한 고객에게는 체크인 당일 날 스마트 체크인이 가능한 알림톡을 발송하여 리조트로 오는 길에 일정 시간과 거리안에서 모바일로 객실 체크인까지 가능하게 된다. 이로 인해 이제 로비에서 대기하며 체크인을 위해 길게 줄을 서거나 오랫동안 대기하며 기다리지 않아도 될 것으로 보인다.
◆올리비아로렌, 트렌디한 ‘유튜브’ 콘텐츠로 고객층 확대 박차
패션기업 세정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이 유명 인플루언서 협업부터 데일리 룩북, 시즌 트렌드 소개 등 정기 기획까지 ‘유튜브’ 콘텐츠를 다양화해 신규 고객층 확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올리비아로렌은 지난해부터 유튜브 마케팅을 본격화하면서 자사 채널에 브랜드 뮤즈 배우 이지아가 제안하는 스타일링, 패션회사 직원의 데일리 룩북 등 다양한 영상을 정기적으로 게재하는 중이다. 날씨, 장소, 상황 등 TPO에 맞게 트렌디한 스타일링 방법을 알려주는 영상들로 고객들의 호평을 받아, 조회수가 전년 대비 480%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
올해는 시즌별 가장 핫한 키워드와 아이템을 소개하는 정기 콘텐츠 ‘올트렌드’를 새롭게 선보여 2030 여성 시청자가 급증하기도 했다. ‘2024년 데님 트렌드’ 소개 영상을 시작으로 ‘여름 원피스 트렌드’, ‘가을 아우터 트렌드’까지 실제 스타일링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알기 쉽게 전달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주고객층인 2040 여성들의 지지를 받는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올 가을에는 파리, 밀라노 등 해외를 누비는 모델 겸 인플루언서 ‘오지영’이 일상에서 올리비아로렌의 아우터로 세련된 가을 패션을 완성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캐주얼하게 입기 좋은 블루종 자켓, 클래식한 가을 패션의 정석인 트렌치 코트와 트위드 자켓, 트렌디한 레더 자켓 등 따라 입고 싶은 가을 아우터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