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펫 힐링케어’ 서비스는 반려동물 전문 숙박 시설, 레스토랑, 놀이 공간 등 최고의 인프라를 보유한 소노펫 비발디파크에서 선보이는 상품으로 △반려동물 보딩(호텔링) △자연 공간 산책 △ 일일 단위 펫 특별 클래스/특식 제공 △목욕 및 스파 △기념품 굿즈 제공이 모두 포함된다.
펫 특별 클래스는 어질리티와 피트니스, 미술 활동, 비발디파크 산책 코스 탐방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특식은 반려동물 전문 셰프가 만든 소고기/닭가슴살/연어 레이어드, 펫 크로와상, 멍푸치노 등으로 매일 제공된다.
케어 기간 내에는 펫 전문 트레이너가 곁에 상주하고, 24시간 지속적인 순찰로 안심하고 맡길 수 있다. 가격은 주간(7박) 66만원, 월간(30박) 250만원이며, 반려동물의 크기별로 상이할 수 있다. 9월 예약 고객에 한해 ‘소노펫 힐링케어’ 요금의 20%를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예약 방법은 소노호텔앤리조트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소노펫 비발디파크는 푸른 숲에 둘러싸인 자연 속에 자리해 총 157실의 소노펫 객실을 운영하고 있다. 천연 잔디로 조성된 1,500평이 넘는 면적의 플레이그라운드에서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함께 뛰어놀 수 있고, 반려동물 동반 레스토랑 ’Thinking Dog’(띵킹 독)에서는 반려동물과 함께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현대백화점 H.Point와 제휴 기념 객실 특가 패키지 출시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이 현대백화점 H.Point(H포인트)와 손을 맞잡고 고객 혜택 확대에 나선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현대백화점그룹의 통합멤버십 포인트인 H.Point와 최근 전략적 제휴를 맺고 호텔 내 객실 및 F&B 업장에서 H.Point로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양사의 이번 제휴로 H.Point 보유 고객은 이달 10일부터 내년 9월 9일까지 1년 동안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의 객실, 스펙트럼, 마리포사, M29, 골드라운지, 더 아트리움 라운지 이용 시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최소 1,000P 이상 월 100,000P까지 사용 가능하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과 H.Point는 이번 제휴를 기념한 객실 특가 패키지도 선보였다. 예약 및 투숙 기간은 오는 9월 30일까지이며, 추석 연휴 기간에도 주중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한다. 체크인 날짜 기준 주중(일-금)은 33만원, 주말(토)은 38만원으로 부가세가 별도다.
H.Point 제휴 기념 객실 특가 패키지는 페어몬트 킹 또는 트윈 룸 1박에 풍성한 쿠폰 선물을 포함한다. 체크인 시 적용 가능한 H.Point 앱 회원 전용 5만원 객실 할인 쿠폰과 호텔 F&B 쿠폰팩을 증정한다. F&B 쿠폰팩은 스펙트럼 조식 1+1 쿠폰, M29 칵테일 1+1 쿠폰, 더 아트리움 라운지 젤라또 아이스크림(2인) 쿠폰 등으로 구성된다. 피트니스 및 수영장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2024 한돈데이 팝업스토어 오픈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가 2024 한돈데이(10월 01일)를 맞아, 오는 10월 1일부터 9일까지 서울 성수동 소재 XYZ SEOUL에서 <2024 한돈데이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돼지코 모양(1001)을 연상시키는 한돈의 대표기념일인 10월 1일을 계기로 열리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주최·주관하고 (사)대한한돈협회와 농협중앙회가 후원하는 행사이다.
올해는 직접 미래 소비자들을 만나며 한돈의 우수성과 가치를 알리고, 국산 돼지고기 시장을 활성화하고자 MZ세대와 외국인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 성수동에서 팝업 스토어를 열게 됐다.
<2024 한돈데이 팝업스토어>는 ‘한돈과 함께하면 뭐든(SUPER) 돼지!’ 라는 슬로건 아래, 관람객이 한도니(한돈 공식 캐릭터) 몸 속을 탐험하며 한돈의 에너지와 응원을 가득 받아 가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관람객들은 리플릿에 담긴 지도를 따라 한도니의 몸속을 둘러보며 골드바 꺼내기, 한돈몰 쿠폰 갓차뽑기, 돼지고기 랜덤 레이스게임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체험해 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