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두바이스타일 초코 통통’은 고소한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과 진한 풍미의 초콜릿 아이스크림의 조합에 크런치 볼, 피스타치오 분태가 더해져 두바이 초콜릿 특유의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배스킨라빈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스타일의 ‘바삭 두바이스타일 초코 블라스트’도 함께 출시된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깨먹는 초코컵’을 활용한 음료로, 음료 컵 내부에 코팅된 초콜릿을 손으로 바삭하게 깨먹는 재미를 더했다. 고소한 피스타치오 아몬드 아이스크림과 초콜릿 아몬드 토핑, 부드러운 휘핑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맛이 특징이다.
9월 말에는 두바이스타일 아이스크림 케이크도 추가로 선보인다. ‘두바이스타일 초코 케이크’는 진한 피스타치오 크림이 바삭한 크런치 볼과 조화를 이루며, 케이크 상단의 초콜릿 판을 깨면 숨겨진 피스타치오 크림과 크런치 볼이 드러나 색다른 맛과 재미를 선사한다.
◆비더스킨, 피부 톤업 개선 ‘비타비타 라즈베리 앰플’ 출시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비더스킨에서 피부를 맑고 생기 있게 가꿔줄 ‘비타비타 라즈베리 앰플’을 출시하였다.
비타비타 라즈베리 앰플은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라즈베리 추출물과 비타민 C, 나이아신아마이드, 11가지 펩타이드를 풍부하게 함유해 피부 톤업과 잡티 개선에 뛰어난 효과를 제공한다.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가꾸면서도 수분과 영양을 신속히 공급하여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결을 유지시켜 준다. 민감한 피부에도 적합해 다양한 피부 타입에서 사용할 수 있다.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위너를 수상했던 비타비타 서클 제로 아이크림과 함께 사용할 경우 피부 관리 효과를 더욱 극대화할 수 있으며, 비타비타 미백라인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마케팅본부 임언정 상무는 "비타비타 라즈베리 앰플은 매끈하고 피부결과 투명한 피부톤으로 가꿔주어 소비자들에게 완벽한 솔루션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품질 높은 비건 스킨케어 제품을 제공하여 고객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테팔, 연기 원인부터 잡아 맛과 건강 살린 ‘스모크리스 그릴’ 출시
테팔이 특수 기름홀 설계로 연기의 근본 원인부터 차단해 집안에서도 쾌적한 구이 요리가 가능한 스모크리스 그릴 2종을 출시했다.
테팔 스모크리스 그릴은 평소 고기나 생선구이를 즐기지만 연기와 냄새, 튀는 기름 때문에 조리를 꺼려하는 이들이 실내에서도 깔끔하고 맛있게 요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기름이 잘 빠지도록 특수 설계된 역피라미드 구조의 그릴판에는 무려 91개의 기름홀이 있어 고기를 올려놓는 순간부터 연기 발생 원인을 잡아주며 기름이 튀는 현상을 방지한다. 또한 굽는 도중 연기가 발생하더라도 분당 3,500회 회전하는 초강력 쿨링팬의 강력한 흡입 시스템으로 신속하게 남김없이 빨아들여 쾌적한 조리 및 식사 환경을 선사한다. 빨아들인 연기는 그릴 하단의 기름받이에서 물과 반응해 액화되고 수증기만 밖으로 배출해 자사 기존 그릴 대비 50% 이상 연기 감소 효과를 낸다.
여기에 테팔의 노하우가 담긴 논스틱 코팅을 적용한 그릴판으로 음식이 눌어붙지 않아 더욱 깔끔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한국 소비자의 식습관을 고려해 마늘, 버섯, 김치 등을 고기와 함께 곁들일 수 있도록 미니 구이판 기능을 추가해 활용도를 더욱 높였다.
테팔 스모크리스 그릴은 연기와 기름 제거에 그치지 않고, 최적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온도와 익힘 정도까지 고려했다. 4중 열선 히터가 그릴판 구석구석 골고루 열을 전달해 동일한 온도에서 고기를 익힐 수 있다. 또한 온도는 110℃부터 최고 230℃까지 5단계 설정이 가능하며, 직관적인 디지털 버튼 패널로 식재료와 취향에 맞춰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