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파티는 양일간 트렌드를 선도하는 영향력 있는 인사들과 게릴라 이벤트를 통해 모집된 소비자들이 참석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번 행사는 하이네켄의 독자적인 A효모™(A-Yeast™)가 완성한 상쾌한 첫 모금이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2024 크리덴셜 캠페인(2024 Credentials Campaign)의 일환으로 진행되었으며, 주류 브랜드 최초로 아이즈매거진과의 협업을 통해 파티가 예고되는 순간부터 많은 관심을 끌었다.
이번 2024 크리덴셜 캠페인과 히든 스타 파티는 변함없이 하이네켄의 라거 맛을 지켜온 독자적인 성분이자 맛의 DNA, A효모를 알리고자 기획되었다. A효모는 하이네켄의 맥주가 탄생하는 과정에서 맛을 결정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양조 과정에서 사라지는 미지의 요소로 ‘숨겨진 주역’이라 불린다. 하이네켄은 이러한 보이지 않는 비밀을 ‘히든 스타’라는 테마로 풀어내어, A효모를 찾아가는 여정을 재미있고 위트 있게 표현했다.
파티는 A효모와 관련된 다양한 체험 공간으로 꾸며졌다. 이벤트의 시작인 초록빛의 터널을 지나 ‘Touch A-Yeast’ 존에서는 자연에서 온 하이네켄의 재료들과 A효모가 만나 진짜 맥주가 되는 순간을 인터랙티브 미디어를 통해 경험할 수 있었으며, ‘Catch A-Yeast’ 볼풀(Ball Pool) 공간에서는 UV 라이트를 사용해 보이지 않는 A효모 공을 찾는 박진감 넘치는 게임이 진행되었다. 이후에는 하이네켄의 상쾌한 첫 모금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자유로운 파티가 이어졌다.
하이네켄 첫 모금 바에서는 하이네켄 오리지널, 실버, 0.0(논알콜) 3종과 하이네켄 맥주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비어 칵테일이 제공되어 참석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켰다. 또한, 스타 서브(Star Serve) 존에서는 참석자들이 직접 맥주를 따르는 경험을 통해 하이네켄을 가장 맛있게 즐기는 법을 배울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제공되었다. 테라스에서는 슬롬, 그루비룸 등 트렌디한 DJ들의 음악이 울려 퍼지며, 늦은 밤까지 파티의 열기를 한층 더 고조시켰다.
히든 스타 파티는 양일간 저녁 7시부터 자정까지 참석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고, 행사장은 내내 가득 차며 열기로 가득한 분위기 속에서 크리덴셜 캠페인의 피날레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롯데시네마, <우리가 끝이야> 스페셜 GV 개최
다양한 콘텐츠 경험의 무한 확장을 추구하는 롯데시네마가 영화 <우리가 끝이야> 스페셜 GV(관객과의 대화)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93%, 월드 와이드 흥행 수익 3억 달러를 기록하며 북미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영화 <우리가 끝이야>는 2018년 이후 최고 흥행한 로맨스 드라마에 등극했다. 이처럼 흥행 돌풍을 일으킬 <우리가 끝이야>가 국내 개봉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관객들을 위한 스페셜 GV를 개최한다.
롯데시네마는 영화 <우리가 끝이야>를 관람한 후 깊은 여운을 함께 나눌 수 있는 GV를 마련했다. 이번 GV는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의 깊이 있는 스토리텔링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작가의 시선에서 바라본 감상과 함께 도서 원작을 읽은 팬들과 영화로 작품을 처음 만나는 관객들에게도 풍성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먼저 개봉일인 9월 13일(금) 오후 7시 30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진행되는 첫 번째 GV에는 정세랑 작가가 참석하고 이은선 영화 저널리스트가 모더레이터를 맡는다. 정세랑 작가는 ‘보건교사 안은영’, ‘시선으로부터’, ’지구에서 한아뿐’을 비롯해 SF, 판타지 장르의 작품들을 다수 집필하여 한국 문학계를 대표하는 젊은 작가로 꼽힌다. 따뜻하고 밝은 세계를 그리는 정세랑 작가는 창작자로서 영화 속 캐릭터와 배경, 영화가 주는 묵직한 메시지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펼치며 관객들과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메리어트 본보이, 신한카드와 함께 신규 가입 캠페인 실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여행 프로그램, 메리어트 본보이가 신한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신규 가입 프로모션을 2024년 9월 13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캠페인 기간 동안 신한카드 고객이 메리어트 본보이에 신규 가입 시 마이 신한 5,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 고객 중 기존 메리어트 본보이 멤버가 아닌 고객만 해당하며, 프로모션 기간 내 메리어트 본보이에 신규로 가입하고, 가입 시 신한카드에 등록된 전화번호와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면 된다. 중복으로 계정을 생성할 경우 기존 계정과 통합되며, 신규 계정에 대한 혜택은 제공되지 않는다. 이 혜택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1회에 한해 제공되며, 양도는 불가능하다.
한편, 메리어트는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신한카드’ 출시 4주년을 기념해 추가 숙박권과 보너스 포인트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행사 전 6개월 간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카드 이용 이력이 없는 고객이 신한카드 이벤트 페이지에서 2024년 10월 31일까지 응모 완료 후, 2024년 11월 30일까지 300만원 이상 이용 시 전 세계 메리어트 참여 호텔에서 사용 가능한 추가 1박 숙박권 및 1만 5천 메리어트 본보이 보너스 포인트를 제공한다.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카드는 기본 혜택으로 연1회 1박 숙박권을 제공하므로 최대 2박 무료 숙박권을 받을 수 있는 셈이다. 이용 금액은 쿠폰 적용 및 포인트 사용을 제외한 실제 카드 사용금액(일시불 및 할부)에 한하며, 2024년 11월 30일 23시59분까지 승인한 결제 건 기준으로 산정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