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 컨트롤 딥 그린 라인’은 열감진정부터 흔적진정까지 피부 고민에 따라 체계적으로 관리 가능한 복합 진정 끝판왕 스킨케어 라인으로, 수년간 다수의 어워드를 휩쓸며 주목받고 있다. 지난 ‘AC 딥 흔적진정 앰플’, ‘AC 딥 진정 마스크’ 리뉴얼에 이어 ‘AC 딥 흔적진정 크림’을 추가 리뉴얼하며 진정 스킨케어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AC 딥 흔적진정 크림’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흔적진정 성분을 강화하며 더욱 강력한 진정 효과는 물론, 피부에 닿자마자 빠르게 녹아드는 퀵 멜팅 공법을 적용해 수분 젤 크림 제형이 피부 속까지 수분 충전시켜 줌과 동시에 수분막을 형성하여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업그레이드되었다.
특히, 3중 흔적 진정 맞춤 설계 처방으로 잡티 흔적과 피부톤 114% 개선 효과에 10중 히알루론산을 함유로 푸석푸석 건조한 피부 10층 속수분 242% 개선 효과를 입증 받았다.
더불어, 펌핑 용기에서 양조절이 편리한 튜브형으로 개선했을 뿐만 아니라 패키지까지 소이잉크 인쇄 및 FSC 인증을 받은 종이를 적용한 클린 뷰티 제품이다.
듀이트리의 ‘AC 딥 흔적진정 크림’ 포함, ‘AC 컨트롤 딥 그린 라인’은 공식 홈페이지를 포함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드롱기, 수도권 첫번째프리미엄 컨셉스토어 송도점 오픈
드롱기(De'Longhi)가 서울 외 수도권 지역 최초로 인천 송도에 신규 프리미엄 컨셉스토어를 오픈한다.
드롱기는 ‘커피를 아는 사람들의 최고의 선택’이라는 슬로건 아래 강남점, 광화문점, 부산점에 이어 송도에 새롭게 컨셉스토어를 선보였다. 드롱기 컨셉 스토어는 소비자들의 커피 취향에 맞는 제품에 대한 전문 컨설팅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드롱기의 모든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장소다.
송도점은 국제업무단지 주변의 비즈니스 상권과 대형 아파트 단지 주변의 생활 밀착형 상권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지역적 특성을 고려해 드롱기에서 전략적으로 선택한 지역이다. 다양한 기업 및 사무공간의 맞춤형 커피 솔루션에 대한 니즈와 드롱기의 프리미엄 상품을 직접 경험하고 체험하고자 하는 일반 소비자들의 니즈를 모두 만족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드롱기는 이번 컨셉스토어 송도점 오픈을 기념해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오는 21일과 22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드롱기 최초 두 개의 원두 컨테이너로 차원이 다른 커피 경험을 제공하는 신제품 ‘리벨리아’ 커피 시연회가 개최된다. 컨셉스토어 방문 소비자들은 전문 바리스타와 함께 리벨리아를 체험하며 내 취향에 맞는 커피를 경험해볼 수 있다. 또한, 매장 방문 고객 대상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별 다양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이 외에도 일반 소비자들은 컨셉스토어에서 드롱기의 커피머신들을 직접 사용해보고 직접 내린 커피를 시음해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브렉퍼스트 컬렉션, 계절가전 등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어 드롱기의 매력을 한껏 느끼기에 안성맞춤이다.
◆르꼬끄 스포르티브, ‘르꼬끄X비뮈에트’ 협업 컬렉션 출시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le coq sportif, 이하 르꼬끄)가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 비뮈에트(BMUET(TE))와 협업한 ‘르꼬끄X비뮈에트’ 컬렉션을 출시한다.
‘비뮈에트’는 서병문, 엄지나 디자이너가 이끄는 브랜드로 여성미를 새로운 관점으로 재해석한 로맨틱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리본, 프릴 등 섬세한 장식과 볼륨 있는 실루엣이 브랜드의 상징이다.
이번 협업은 스포츠 브랜드와 정통 디자이너 브랜드 간 협업을 통해 새로운 감도의 패션을 추구하는 최근 트렌드와도 맞물린다. 또한 ‘발레코어’ 열풍이 지속되며 리본, 프릴 등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디자인 인기도 한 몫했다.
‘르꼬끄X비뮈에트’의 만남은 스포티 감성의 르꼬끄와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는 비뮈에트의 신선한 조합이라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상반된 분위기를 가진 두 브랜드가 만나 의외의 조화를 이루며 색다른 감각의 컬렉션이 완성됐다. 숏 다운 자켓, 베스트, 탑, 트랙 팬츠, 후드 티셔츠 등 평소 비뮈에트에서 보기 힘든 스포티한 아이템도 특징이다. 컬렉션은 의류를 비롯해 가방, 볼캡, 레그워머와 신발 등 총 15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르꼬끄X비뮈에트’ 컬렉션은 아이코닉한 장식, 과감한 컬러, 심볼 등을 활용한 협업 포인트를 디자인 곳곳에 녹이며 각 브랜드의 정체성을 살렸다. 르꼬끄의 스포티즘은 기능성 소재를 적용하여 활동성, 실용성을 극대화했고, 비뮈에트 특유의 아방가르드 감성과 리본, 프릴 등을 더해 독창적 디자인을 완성했다. 또한 가을·겨울 시즌 특성에 맞춰 입체감을 살린 패디드(padded) 패턴을 접목했다.
협업 컬렉션의 주요 제품으로 숏 다운 자켓, 패딩 레이어드 탑, 패딩 스커트 등이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