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관계자는 "리워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별 추가 증정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벤트 기간(9/20~9/26) 내 매일 오후 2시부터 매장 운영 종료 시까지 제조음료 구매 시, 음료 한 잔 당 톨 사이즈는 별 1개, 그란데 사이즈는 별 2개, 벤티와 트렌타 사이즈는 별 3개씩을 음료 잔 수에 맞게 즉시 추가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동일한 기간 내 톨 사이즈 이상 제조음료를 구매한 영수증 개수에 따라 스탬프를 적립하여 스탬프 3개를 적립하면 제조음료 1+1 쿠폰을, 5개 적립 시에는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스탬프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스타벅스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쿠폰은 10월 7일에 등록된 계정으로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2011년 첫 선을 보인 스타벅스 리워드는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별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지난 13년간 고객 편의를 중점으로 빠르게 성장해 왔다. 지난해부터는 보다 세분화된 고객 맞춤형으로 혜택을 강화해오며, 누적 가입 회원 1,000만 명을 넘어선 지 1년 8개월 만에 회원 수 1,300만 명을 달성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