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 관계자는 "이번 24FW 패션뷰는 29CM 고객이 사랑하는 패션 브랜드의 가을 신상품을 한자리에서 확인하고 자신의 취향을 발견할 기회를 제공하는 취지로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금 주목할 만한 고감도 브랜드를 선별해 차별화된 분위기와 컨셉을 전달하는 '브랜드 큐레이션'과 추천 알고리즘을 활용한 개인화 기술을 기반으로 고객이 좋아할 만한 신상품을 제안하는 '당신을 위한 추천'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라며 "특히 이번 패션뷰에서는 29CM 고객 행동 데이터에 기반한 실시간 인기 랭킹과 착용샷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숏폼 큐레이션을 새롭게 선보인다"라고 밝혔다.
참여 브랜드는 총 372개로 지난 24SS 대비 3배 이상 늘었다. 여성 패션에서는 로우클래식, 마뗑킴, 호와스 등이 참여한다. 마크모크, 마지셔우드, 넘버링, 코모레비뮤지엄 등 여성 잡화 브랜드도 만날 수 있다. 이 외에도 테켓, 디스이즈네버댓, 로우로우, 잔스포츠, 케일, 어나더오피스 등 남녀 모두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도 참여한다. 특히 틸아이다이와 홀리선은 각각 24일, 30일 저녁 8시부터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 '이구라이브'에서도 특가 혜택과 함께 만날 수 있다.
29CM는 24FW 패션뷰 구매 고객 전원에게 최대 3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12% 쿠폰을 제공한다. 2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3만 5천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24FW 패션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오늘(23일) 오전 10시부터 29CM 앱과 웹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