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협업은 지난 3월에 현대자동차 ‘캐스퍼’와 진행한 이벤트가 폭발적인 관심을 얻은 바 있어 추가로 성사됐다. 특히 이번에는 1회 충전 시 최대 주행 가능 거리 315km를 자랑하는 뛰어난 상품성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캐스퍼 일렉트릭’ 출시를 기념해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빽다방에서 캐스퍼 일렉트릭의 시그니처 컬러인 ‘버터크림 옐로우 펄’을 연상시키는 메인 협업음료 ‘꿀밤라떼’, ‘고구마라떼’ 등 프로모션 음료를 주문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빽다방 공식 앱 주문 또는 멤버십 적립 시 자동으로 참여되며, 음료 1잔당 1회씩 중복 응모가 가능해 구매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현대자동차의 신형 전기차 캐스퍼 일렉트릭 인스퍼레이션(1명) ▲네이버페이 3만 원권(100명), ▲빽다방 1만 원권(300명)이다.
특별히 빽다방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됐다. 빽다방 매장 내 포스터, 키오스크, 공식 홈페이지 등에 게시된 QR코드를 통해 캐스퍼와 캐스퍼 일렉트릭 10만 원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또한 출고 완료 선착순 300명에게는 빽다방 10만 원권을 증정해, 최대 20만 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스펙스, 가을 운동족 위한 ‘트레이닝 셋업’ 출시
프로-스펙스가 아침, 저녁으로 제법 선선해진 가을 날씨와 함께 증가하고 있는 운동족을 위해 신축성과 보온성을 강화한 ‘트레이닝 셋업’을 선보인다.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출시된 이번 프로-스펙스 ‘트리코트 본딩 TR’ 셋업은 신축성이 우수한 트리코트 소재를 적용한 스포츠 셋업으로, 신축성 좋은 소재에 보온성이 뛰어난 인터락 기모 원단을 부착해 초겨울까지 활용 가능하다. 여기에 남성용 상하의에는 벤틸 기능과 수납 기능을 제공하는 시크릿 지퍼 포켓이 가슴과 엉덩이 부분에 있어, 통기성을 갖췄으며 운동족들이 핏을 살리면서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남성용 ‘트리코트 본딩 TR’ 셋업은 내구성이 우수한 나일론 4way 스트레치 맥스 트리코트 소재를 활용했으며, 특히 하의는 하체 움직임에 최적화된 입체 패턴을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줘 러닝, 트레이닝 등 다양한 운동에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트리코트 소재 안쪽에 기모 처리가 되어 있어 따뜻하면서도 부드러운 착용감을 준다.
◆수프라, 프로미스나인 ‘이채영’ 엠버서더 발탁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스트릿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수프라(SUPRA)가 인기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멤버 이채영을 수프라의 엠버서더로 발탁하고 함께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
수프라의 엠버서더로 발탁된 이채영은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해 수프라의 24FW 시즌 아이템들을 완벽한 비주얼로 소화해내며 감각적인 스트릿 패션 화보를 선보였다. 이채영 특유의 시크한 매력과 눈부신 외모가 돋보이는 이번 화보는 스타일리쉬한 매력까지 더해지며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이채영은 이번 화보에서 바람막이, 운동화 등 다양한 간절기 패션 아이템들을 매치해 스트릿 아웃도어 무드를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화보 속에서 이채영이 착용한 ‘여성 투포켓 배색 바람막이’는 컬러 배색과 과감한 포켓 디테일이 포인트인 제품이다. 밀도감 있는 소재를 사용하여 방수, 방풍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이채영이 직접 입는 일상 아이템으로도 알려져 있다.
또한 함께 착용한 운동화는 K-POP 셀럽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베이더 아웃도어’로 기능성 소재와 매력적인 컬러 배색 구성을 통해 활동성과 개성 있는 스타일을 모두 표현할 수 있는 제품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