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해링턴 플레이스 군산 투시도.
이미지 확대보기한국자산신탁이 시행하고, 효성그룹 진흥기업이 시공하는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군산’은 전라북도 군산시 경장동 504-4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3층~지상 39층, 2개동, 전용면적 59~191㎡ 아파트 275세대 및 오피스텔 전용 84㎡ 26실 등 총 301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선착순 지정 계약은 만 19세 이상이면 지역에 상관없이 누구나 원하는 동호수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을 말한다.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군산’은 다양한 금융 혜택을 제공한다. △계약금 5% △1차 계약금 500만원 △중도금 전액 무이자 등이 대표적이다. 계약금 5%는 일반적으로 아파트 분양가의 10%에 해당하는 계약금을 절반까지 완화한 것이다. 이어 1차 계약금은 500만원만 부담하면 되며, 계약금을 제외한 중도금 전액은 무이자 대출이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는 “단지가 들어서는 군산시 경장동은 지역을 대표하는 신흥주거지로 개발되고 있는데, 특히 그동안 군산에서 보기 힘들었던 높은 층수를 보유한 주거시설이 대거 조성될 예정으로 고층 신흥주거지의 면모를 갖추게 될 것”이라며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군산은 39층 고층 설계를 통해 화려한 외관과 우수한 조망권을 모두 갖춘 주상복합단지로 조성되기 때문에 높은 인지도를 바탕으로 군산시를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한편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군산’ 견본주택은 전라북도 군산시 미장동 일원에 마련돼 있으며, 입주는 2026년 12월 예정이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