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언텁쇼는 지난 4월 진행된 대국민 상품 개발 공모전 ‘2024 그래이맛 콘테스트’ 수상작이 실제 제품으로 탄생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모두가 함께 즐기는 그래이맛 어워드’를 테마로 실제 시상식처럼 기획한 행사이다. 10월 1일부터 전국 매장에 출시되는 10월 이달의 맛이자 1등 수상작인 ‘숭아야, 그릭다….’와 신제품으로 출시되는 2등 ‘너 T(tea)야?’를 가장 먼저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현장에는 그래이맛 콘테스트에서 최종 1·2·3등에 선정된 아이디어 개발자를 초청해 트로피를 시상하고, 자신이 제안한 플레이버를 직접 소개하는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 ‘모두의 시상식’ 테마에 맞게 칵테일잔을 활용한 제품 시식과 시상식 세레모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라쿠텐 트래블, 라쿠텐 그룹 공식 캐릭터 ‘라쿠텐 판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
일본 호텔 예약 플랫폼 라쿠텐 트래블(Rakuten Travel)이 국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라쿠텐 그룹의 공식 캐릭터 ‘라쿠텐 판다’를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라쿠텐 판다’ 이모티콘은 일상 대화에서 자주 사용하는 감정 표현, 동작, 문구를 담은 16종의 스티커로 구성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일상 대화에 활용할 수 있다. 친근하면서도 귀여운 외모로 일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라쿠텐 판다’는 동그란 얼굴과 체형, 판다 특유의 검정과 흰색의 대비가 돋보이는 캐릭터다.
◆레고랜드 코리아, 지역사회 위기가정 돕는 ‘세대공감 나눔릴레이’ 참여
레고랜드 코리아(이하 레고랜드)가 춘천시 근화동행정복지센터에서 올해 7회째 진행하는 ‘2024 세대공감 나눔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해 성금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전달했다.
레고랜드가 동참한 ‘2024 세대공감 나눔릴레이’은 춘천시 근화동행정복지센터가 2018년부터 매년 복지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조손가정, 고령, 1인 독거가구 등의 위기가정을 지원하기 위해 지역기관 및 단체로부터의 기부 및 지원을 모금하는 캠페인이다.
이날 행사에는 이순규 레고랜드 코리아 대표와 이재경 근화동행정복지센터동장 등 캠페인에 참여하는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시민에게 행복 나눔과 문화 경험의 폭을 넓히기 위한 지원을 약속하며 선한 나눔을 이어가는 시간을 가졌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