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는 싱가포르 창이 국제공항에 이어, 또 한번 해외 국제공항 내에 입점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파워와 품질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쿠알라룸푸르 국제공항은 연간 4,700만명이 이용하는 동남아시아의 대표 허브공항 중 하나로 파리바게뜨는 말레이시아 현지인들은 물론, 공항을 이용하는 세계인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파리바게뜨의 말레이시아 7번째 매장인 ‘게이트웨이 KLIA점’은 쿠알라룸푸르 국제공항(KLIA) 2터미널 출발층과 연결된 쇼핑몰 ‘게이트웨이 KLIA’ 3층에 자리잡았다. 공항 상권 특성에 맞게 식사 대용의 샌드위치와 음료를 중심으로 크로와상, 뺑오쇼콜라 등의 정통 프랑스빵을 판매해 파리바게뜨의 제품 경쟁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최근 필리핀 마닐라에도 현지 2호점인 'SM노스에드사몰점'을 오픈했으며, 말레이시아 내에 연말까지 5개 이상의 매장을 추가로 열 계획이다. 또한, 말레이시아에 건립 중인 할랄 인증 글로벌 제빵공장 'SPC 조호르바루 공장'도 연내에 가동을 목표로 하는 등 동남아 시장에서 적극적인 사업 확대에 나서고 있다.
◆예스24 자회사 아티피오(ARTiPIO), 아트테크 전용 앱 출시
예스24 자회사 ‘아티피오(ARTiPIO)’가 아트테크 전용 앱을 출시하고,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티피오(ARTiPIO)’는 최소 1만 원으로 시작하는 미술품 조각 투자 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미술 콘텐츠를 제공하는 모바일 플랫폼을 개발해 이달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앱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14일까지 아티피오 앱 설치 후 예스24 계정으로 가입한 선착순 1만 명에게 YES상품권 500원을 증정하고, 계좌 개설까지 마친 회원 전원에게는 YES상품권 7,000원을 축하금으로 선물할 예정이다.
아티피오 앱을 설치해 회원 가입하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미술품 조각투자에 참여할 수 있다. 블루칩 작가의 미술품을 기초자산으로 한 투자계약증권 청약 신청부터 작품 매각, 투자수익 배분에 이르기까지 모든 진행 과정을 보다 투명하게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투자의 안정성과 수익성을 높이기 위해 내부 전문가의 1차 평가와 외부 자문위원단의 2차 평가 등 투자 작품 선정 절차를 차별화했다.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 개관 2주년 기념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가 내달 6일 개관 2주년을 맞이한다.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엠갤러리 브랜드 호텔,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는 지난 2022년 10월 6일 마포에 오픈했다.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는 지난 2년간의 성과를 자축하고 호텔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의 이벤트는 “투게더(2GETHER)”라는 콘셉트로 모두 함께 두 번째 생일을 축하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먼저 인스타그램에서는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 계정을 팔로우한 후 이모지를 활용하여 2주년을 축하하는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한강 뷰 객실인 디럭스 리버 숙박권과 레스토랑 식사권, 브런치 및 애프터눈티 이용권, 베이커리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개관일 당일에는 다채롭고 풍성한 식음 프로모션이 마련된다. 먼저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부아쟁’에서는 2년 동안 고객들로부터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메뉴들로 구성한 스페셜 메뉴를 런치 2인 12만원, 디너 2인 22만원에 선보인다. 아름다운 야경이 매력적인 ‘바 부아쟁’에서는 개관일 하루 전인 5일 다양한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프리-파티가 열리며, 개관 당일에는 스페셜 플래터를 칵테일 4잔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2인 구성의 스페셜 메뉴 12만원에 즐길 수 있다. 베이커리 카페 ‘마포 에이트’는 10월 4일부터 3일간 마포 에이트의 시그니처 홀 케이크를 매일 선착순 22명에게 2만원 특가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라운지 & 데크’에서 인기 상품인 브런치 메뉴를 2만 원 특가에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