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FILA)는 80~90년대 헤리티지 아카이브를 재해석한 ‘화이트라인’ 가을 컬렉션을 론칭하고, 퍼포먼스와 라이프스타일을 모두 잡은 테니스 의류를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휠라의 테니스 헤리티지를 담은 이번 컬렉션은 스포츠웨어의 본질인 퍼포먼스를 강화한 동시에 라이프스타일 의류로도 손색없는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큰 동작이 많은 테니스 움직임을 고려해 신축성이 뛰어난 100% 스트레치 우븐 소재 등 프리미엄 퍼포먼스 소재를 사용했으며, 활동성을 최대화한 디자인을 추가하는 등 기능성 업그레이드에 집중했다. 여기에 운동복뿐만 아니라 일상복으로도 손색없는 디자인을 더해 온 코트(On court), 오프 코트(Off court) 어디서나 입기 좋은 감각적인 테니스웨어를 완성했다.
이번 화이트라인 컬렉션은 계절에 맞는 테니스 활동을 고려해 가을과 겨울(10월 출시)로 세분화했으며 가을 컬렉션은 간절기 시즌에 활용도 높은 우븐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아노락, 바람막이, 베스트 등 아우터부터 우븐 피스테, 팬츠, 스커트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취향에 따라 조합하면 여러 가지 셋업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
남성 라인의 대표 제품은 ‘테니스 컬러블럭 아노락’이다. 서브 동작의 중요한 부분인 테니스 트로피 자세에서 영감을 받아 움직임이 많은 암홀 부분에 활동성을 최대화한 트로피 패턴을 적용한 것이 특징. 등판에 공기를 환기시켜주는 벤틸레이션 디테일로 장시간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여성 라인의 대표 제품은 휠라의 글로벌 ‘벨리시모 캠페인’에서 한소희가 착용한 ‘테니스 곡선 바람막이’로 어깨 배색 스티치와 라인 배색 등 휠라의 아카이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이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무드를 선사한다. 어떤 방향으로 움직여도 편안한 4WAY 경량 나일론 스판 소재에 생활 방수 기능 등으로 실용성을 강화했다.
휠라의 ‘화이트라인’ 컬렉션은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휠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TJ노래방 앱, 제네시스 G80 전동화 모델에 탑재.
TJ노래방 앱이 제네시스 G80 전동화 모델 차량에 탑재돼 ‘자동차 노래방’ 서비스를 시작한다.
국내 노래방기기 매출 업계 1위 TJ미디어(대표 윤나라)는 “자회사인 TJ커뮤니케이션이 현대차·기아와 협업을 통해 제네시스 G80 전동화 모델에 TJ노래방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통한 TJ노래방 앱으로 언제 어디서든 노래방에 온 것처럼 즐길 수 있게 됐다.
TJ미디어 측은 TJ커뮤니케이션의 자동차 노래방과 더불어 현재 TJ미디어가 개발 중인 마이크 시스템을 통해 실제 노래방과 유사한 퀄리티를 구축하면 다가올 자율주행 시대까지 겨냥한 차량용 킬러 콘텐츠가 될 것으로 전망했다.
◆코리아나 화장품 유상옥 회장, 시니어 걷기 대회 후원으로 사회 공헌
코리아나 화장품이 지난 24일 도산공원에서 열린 ‘제 3회 강남 시니어 기억‧돌봄 걷기 대회’를 후원했다.
이 행사는 지역 사회 내 노인 건강 관리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를 형성하고, 지역 사회 노인들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확대하기 위해 개최됐다.
코리아나 화장품은 행사 개최 측인 압구정노인복지관에 위네이지 달팽이 크림 150개를 참여자 기념품으로 전달했다. 또한 유상옥 회장이 노인 건강 증진을 응원하는 연사로 나섰다. 유상옥 회장은 도산공원 인근에서 코리아나 화장박물관, 미술관을 운영하고 있다.
유상옥 회장은 이 날 “나이가 들면 자연을 즐기는 것처럼 즐거운 일이 없다”며 “건강히 나이 들기 위해서도 운동이 필수”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걷기 행사와 위네이지 달팽이 크림으로 몸 건강과 피부 건강 모두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