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배상면주가 홈술닷컴, 산사춘 등 ‘가을 술’ 할인 이벤트 실시 外

기사입력:2024-09-26 16:58:18
[로이슈 편도욱 기자]
배상면주가에서 운영하는 한국술 큐레이션 커머스 홈술닷컴은 산사춘 등 가을과 어울리는 주류 패키지를 최대 31%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10월 21일까지 진행되는 홈술닷컴 ‘가을 술맛 기획전’에서는 산사춘 패키지, 느린마을막걸리 패키지, 가을 소주 패키지 3종을 만날 수 있다.

산사춘 패키지는 산사춘(알코올 12%) 5입과 미니 와인잔으로 구성됐다. 배상면주가 산사춘은 국내산 쌀과 산사나무 열매로 빚은 약주다. 새콤달콤한 맛과 은은하게 풍기는 과실향이 특징이다. 미니 와인잔은 앙증맞은 사이즈에 봉긋한 볼(bowl) 형태로 캐주얼한 술자리에 잘 어울린다. 산사춘 패키지는 19% 할인된 14,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느린마을막걸리 패키지는 느린마을막걸리(알코올 6%) 5입과 가을 단풍을 연상시키는 느린마을 가을잔 1입으로 구성됐다. 배상면주가 느린마을막걸리는 아스파탐 등 인공감미료 없이 쌀과 누룩, 물로만 빚어 시간 흐름에 따른 맛의 변화를 오롯이 느낄 수 있다. 이 패키지는 정가 대비 13% 할인된 12,900원에 구입 가능하다.

선선한 날씨에 따끈한 국물과 함께 즐기기 좋은 가을 소주 패키지도 있다. 홈술닷컴은 느린마을막걸리를 증류해 쌀의 풍미를 한껏 맛볼 수 있는 느린마을소주21(알코올 21%) 1입, 목넘김이 부드럽고 산뜻한 느린마을증류주(알코올 16.9%) 3입, 느린마을 가을잔을 묶어 31% 할인한 14,900원에 선보인다.

◆레드페이스, 스타일과 기능 겸비한 간절기 아웃도어 재킷 출시

날씨가 한풀 꺾이며 본격적인 등산 철이 시작됐다. 요즘처럼 아침저녁으로 서늘한 바람이 불어오는 시기에는 땀이 난 후 몸이 식을 것을 대비한 방풍 재킷이 필수다. 이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스타일과 아웃도어 기능을 모두 갖춘 여성용 재킷을 출시했다.

콘트라 액티브 샤인 우먼 재킷은 레드페이스만의 자체 개발 기능성 소재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를 적용해 산에서 불어오는 거친 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방풍 기능이 특징이다. 이는 특수 폴리우레탄에 멤브레인을 접착시켜 만든 기능성 소재로 가을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주며, 산행 중 발생하는 땀과 열기를 빠르게 배출해 최적의 컨디션 유지를 도와준다. 재킷 후면부에는 별도의 통풍구를 더해 한낮의 뜨거운 햇볕 아래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입체 패턴을 적용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편안한 움직임을 돕는다.

활용도 높은 스타일도 놓치지 않았다.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기장으로 체형 커버가 가능하고 클래식한 하프 핏을 적용해 일상에서도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다.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해 상황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입을 수 있다. 손목에는 소매길이 조절이 용이하도록 스트랩을 적용했다. 허리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을 적용해 보다 슬림한 실루엣으로 연출할 수 있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해당 상품의 색상은 아이보리, 퍼플로 구성됐다.

◆에이블씨엔씨, AI 맞춤 추천·스마트 물류 최적화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의 자사 공식 온라인몰 ‘에이블샵’이 매출과 고객을 모두 잡았다.

에이블씨엔씨는 지난 8월 기준 최근 1년간 매출액이 직전 1년 대비 65%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 구매 고객 수와 구매 건수도 각각 67%, 58% 늘었다.

에이블씨엔씨는 그간 추진해온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이 성과로 이어지고 있다는 분석이다. 고객 데이터 통합관리, 맞춤형 제품 추천 고도화 등 D2C(소비자 대상 직접 판매) 기능 강화와 유통 플랫폼 통합 관리 시스템 구축을 통해 물류 효율성을 높인 것이 주효했다.

에이블씨엔씨는 지난 22년 7월 브랜드 가치 제고와 디지털 역량 강화를 위해 기존 유통 채널 중심의 온라인 플랫폼 눙크를 에이블샵으로 전면 개편했다. 에이블씨엔씨가 보유한 6개 브랜드(미샤, 어퓨, 초공진,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를 한 곳에서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쇼핑 환경을 개선하고, 온·오프라인 통합 멤버십 제도를 선보였다.

에이블샵은 특히 인공지능(AI) 기술인 ‘맞춤추천’ 기능을 도입해 고객의 정보와 유입경로, 장바구니 이력, 구매 이력 등을 분석한 개인 맞춤형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연령대 및 성별에 따라 비슷한 성향을 가진 회원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제품과 멤버십 등급별 인기 상품, 고객의 피부 고민에 따른 상품 추천 기능을 통해 최적의 솔루션을 제안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416.86 ▼2.00
코스닥 685.42 ▲3.86
코스피200 320.53 ▲2.83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5,961,000 ▲1,043,000
비트코인캐시 598,500 ▲3,000
비트코인골드 43,560 ▲230
이더리움 4,375,000 ▲19,000
이더리움클래식 31,490 ▲100
리플 1,153 ▲25
이오스 814 ▲21
퀀텀 3,840 ▲2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6,036,000 ▲1,138,000
이더리움 4,378,000 ▲27,000
이더리움클래식 31,480 ▲50
메탈 1,479 ▲10
리스크 1,287 ▲7
리플 1,151 ▲23
에이다 867 ▲27
스팀 267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5,970,000 ▲960,000
비트코인캐시 597,000 ▲1,000
비트코인골드 43,450 ▲1,750
이더리움 4,376,000 ▲20,000
이더리움클래식 31,540 ▲180
리플 1,152 ▲24
퀀텀 3,849 ▲29
이오타 201 ▲3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