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클셀 코어 아이크림 Rx’는 눈두덩이, 눈꼬리, 눈밑 등 눈 바깥쪽을 따라 이어지는 일명 ‘눈가 C존’을 집중 케어하는 아이크림이다. 눈가 C존을 정밀 타겟팅해 눈가의 3중 주름과, 반복된 자극으로 짙어진 다크닝, 무너진 탄력까지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업그레이드된 링클셀 코어 아이크림 Rx는 기존 제품 대비 더욱 강력해진 핵심 성분인 퀴노아프로틴™을 비롯한 시너지 성분을 촘촘하게 업그레이드해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제품의 효능속도가 2배 개선되고, 단 5일 만에 눈가 주름이 개선되는 효과를 입증했다.
이 제품은 얇고 민감한 눈가 피부 특성을 고려해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 흡수되고, 가볍게 마무리되는 에어리 멜팅 텍스처를 적용했다. 또한, 안자극 대체 테스트 및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동국제약은 이번 링클셀 코어 아이크림 Rx 출시를 기념해, 올리브영에서 특별 기획세트(아이크림 본품 30ml + 10ml 추가 증정)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링클셀 코어 아이크림 Rx는 가까운 올리브영 매장 또는 온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생활맥주, 2024 옥토버페스트 이벤트 실시
생활맥주가 맥주의 계절을 맞이하여 26일부터 생활맥주표 ‘옥토버페스트’를 개최한다. 옥토버페스트는 매년 9월 말 독일 뮌헨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맥주 축제다.
생활맥주에서 진행하는 ‘옥토버페스트’는 9월 26일(목) 부터 10월 10일(목)까지 보름간 전 직영 매장에서 진행된다. 독일 현지에 가지 못해도 생활맥주에서 다양한 수제 맥주를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수제 맥주 10잔을 마신 고객에게 2만원 페이백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하나의 포인트로는 생활맥주 최초로 선보이는 저알콜 맥주다. 이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벨기에식 밀맥주인 윗비어 스타일의 ‘생활위트’ 와 ‘헤이지 페일에일인 ‘노이어’ 를 1.5도의 저알콜 버전으로 출시해, 맥주를 잘 못 마시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다양한 수제 맥주를 즐길 수 있다. 저알콜 맥주는 옥토버페스트 기간인 10월 2일부터 직영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패션 리커머스 차란, ‘AI 모델 착용컷’ 서비스 도입
마인이스(대표 김혜성) 가 운영하는 세컨핸드 패션 리커머스 서비스 ‘차란’이 ‘AI(인공지능) 모델 착용컷’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26일 밝혔다.
‘AI 모델 착용컷’은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하여 가상 모델이 차란 내 제품을 착용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기존에는 차란에서 직접 촬영한 제품컷과 실측한 사이즈 정보만 확인할 수 있었지만, 이번에 새롭게 도입한 AI 모델 착용컷을 통해 제품의 실제 핏을 보다 생동감 있게 볼 수 있게 됐다.
AI 모델 착용컷 서비스는 현재 약 1000여개의 일부 상품에만 적용되어 있다. 해당 서비스는 차란 어플리케이션의 ‘추천 기획전’ 내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들의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차란은 추후 서비스 대상 상품을 빠르게 늘려 나가 모든 제품에 AI 모델컷을 적용한다는 계획이다.
차란은 세컨핸드(Secondhand) 의류를 판매자로부터 직접 수거해가 상품화 과정을 거쳐 판매, 배송 전 과정을 대행하는 패션 리커머스 서비스다. 차란 앱에는 매일 평균 1천벌의 옷이 새롭게 등록되고 있으며, 최근 3개월간 판매율은 평균 70%에 이를 정도로 거래가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 현재 차란은 상품 사진, 색상, 사이즈 등의 정보를 자동으로 입력해주는 AI 시스템부터, 판매를 위한 AI 시세 예측 시스템을 도입해 보다 편리하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