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캠프페스티벌은 국내 유일하게 캠핑과 음악을 함께 즐기는 축제로, 친환경 캠페인을 바탕으로 아티스트 공연, 웰니스 프로그램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올해는 ‘일상에 특별한 순간’이라는 슬로건 아래 인천 송도달빛축제공원 일대에서 28일, 29일 양일간 진행된다.
깨끗한나라는 이번 행사에서 ‘깨끗한나라 생분해 물티슈 에코’와 ‘깨끗한나라 톡톡 뽑아쓰는 무표백 키친타올’ 제품을 후원한다. 두 제품 모두 캠핑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필수 아이템이자 환경 친화적인 제품이며, 그린캠프페스티벌 캠핑권 구매 고객들에게 웰컴 기프트 형태로 제공된다.
‘깨끗한나라 생분해 물티슈 에코’는 식물성 레이온과 천연펄프를 혼합한 원단으로, 58℃에서 45일 만에 표준물질(Cellulose) 대비 105.9% 생분해¹되며, 즉석밥 용기 플라스틱을 100% 재활용한 무라벨 캡을 적용해 자원 순환까지 고려했다. 재배 시 농약과 화학 비료가 필요 없는 대나무를 원료로 사용한 ‘깨끗한나라 톡톡 뽑아쓰는 무표백 키친타올’은 표백 과정을 거치지 않은 순도 100% 대나무 펄프만을 사용해 환경과 고객 안전을 동시에 생각한 제품이다.
◆티젠, '콤부차 콜라겐 젤리 피치' 리뉴얼 출시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이너뷰티 제품으로 사랑받아 온 '콤부차 콜라겐 젤리 피치'의 패키지를 새단장해 올리브영에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 리뉴얼은 제품의 플레이버인 복숭아를 패키지 전면에 눈에 띄게 배치하고, 핵심 원료인 저분자 피쉬콜라겐과 제로슈거, 저칼로리 등 제품의 장점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티젠 콤부차 콜라겐 젤리 피치'는 콤부차에 저분자 콜라겐과 포스트바이오틱스, 프리미엄 이너뷰티 원료를 갖춘 젤리 타입의 제품이다.
이 제품은 체내에 빠르게 흡수되는 작은 크기의 500달톤 저분자 피쉬콜라겐 1000mg과 차세대 유산균으로 불리는 포스트바이오틱스 3종 혼합 유산균을 1g당 3000억 셀(cell) 함유하고 있다. 또한 비오틴, 글루타치온, 비타민C 등 프리미엄 이너뷰티 원료도 추가해 경쟁력을 높였다. 특히 설탕을 첨가하지 않은 제로슈거 제품으로, 1스틱 당 7kcal의 저칼로리 제품이란 점도 매력이다.
국내산 복숭아 과즙을 고스란히 담아 첫 맛은 달콤하게, 뒷맛은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냉장고에 보관 후 바로 섭취하거나 얼려서 샤베트처럼 아삭하게 즐길 수도 있다.
◆토니모리 ‘본셉’, 다이소 입점 5개월만에 100만개 돌파
토니모리는 다이소 브랜드 ‘본셉’이 지난 4월 말 다이소 매장에 첫 선을 보인 후 5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본셉은 토니모리만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함축적으로 담아 가성비와 효능을 모두 잡은 다이소 전용 브랜드다. 기초 화장품인 레티놀 제품군 6종, 메이크업용 워터프루프 색조 제품군 13종 등 총 19종으로 다이소의 전국 약 1,000여개 매장에서 1,000~5,000원 대의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이 중 본셉 레티놀 제품군의 ’레티놀 2500IU 링클샷 퍼펙터’는 높은 레티놀 함량에도 불구하고 가성비로 입소문을 타며 품절 현상을 빚는 등 인기몰이에 효자 노릇을 톡톡히 했다. 이는 식약처로부터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미세주름과 모공에 대해 4주 임상실험을 진행한 결과 팔자주름 -26.6% 개선, 모공 부피 -41.1% 개선 등의 효과가 확인된 바 있다. 올 여름 무더위를 보내고 가을로 접어들면서 하반기에도 ‘레티놀 신드롬’은 계속될 전망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