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 ‘올데이롱 소프트기모 잠옷세트’는 신축성이 좋은 얇고 가벼운 니트 소재로 착용감이 편안하다. 또한, 두께가 얇지만 기모 소재 안감으로 보온성이 우수해 기온차가 큰 환절기 뿐만 아니라 초겨울까지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색상은 화이트 컬러에 레드 스트라이프 패턴과 붉은색 단추로 포인트를 주어 깔끔하고 귀여운 느낌을 준다. 상의 넥 라인은 라운드 카라로 깔끔하고, 상의 주머니는 편리하고 실용적이다.
BYC 올데이롱 소프트기모 잠옷세트는 BYC직영점과 자사몰을 포함해 모든 BYC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이볼 브랜드 짐빔, 새로운 모델로 최우식 발탁
국내 하이볼 시장의 선두주자 짐빔이 배우 최우식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최우식은 지난해부터 함께 해온 르세라핌 김채원과 함께 짐빔의 브랜드 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
짐빔은 최우식의 뛰어난 연기력과 친근한 매력이 짐빔 하이볼의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밝혔다. 짐빔 하이볼은 하이볼 캔 시장에서 정통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아우르는 제품으로, 최우식이 다양한 작품에서 현실감 넘치는 연기와 예능에서의 친근한 매력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는 점에서 그를 모델로 선정했다고 덧붙였다.
짐빔은 10월 1일 배우 최우식과 르세라핌 김채원이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하며 ‘하이볼의 근본, 짐빔 하이볼’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전개한다. 첫 콘텐츠는 전통 설화 '금도끼, 은도끼'를 패러디한 TV 광고로, 이후 3개월간 다양한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9월 초 출시된 ‘짐빔 하이볼 진저’를 중심으로 진행되며, 220년 전통 짐빔의 대표 위스키 ‘짐빔 화이트’를 함유한 짐빔 하이볼의 깊이 있는 맛과 대중적인 매력을 강조할 계획이다.
한편, 짐빔은 캠페인의 일환으로 10월 12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 ‘짐빔 편식당’을 운영한다.
◆동성제약, ‘제46회 베페 베이비페어’ 성료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제46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여하여 부스 운영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지난 9월 26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된 베페 베이비페어는 국내 최대 임신, 출산, 육아 박람회로 동성제약은 이전 행사에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DS바이오’와 ‘아토 24’ 바디케어 브랜드를 선보였다.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동성제약은 베페 독점 할인 및 현장 내 다양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고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동성제약이 이번 행사에서 주력으로 선보인 ‘DS바이오’ 건강기능식품은 아기들의 튼튼한 뼈 성장에 도움을 주는 ‘DS바이오 이지드롭 유산균’과 ‘츄어블 비타민D 400IU’ 이며 연약한 아이들의 피부에 사용하기 좋은 ‘아토24(Ato24)’ 바디케어 제품들도 함께 선보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