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 360’은 기억력, 수면, 스트레스 등 멘탈과 바디를 관리해 건강한 라이프 리듬을 제안하는 토탈 시스템 브랜드다. △나이트 타임 △샤프 마인드 △필 캄 등 건강기능식품 3종과 △릴랙싱 바디 크림 △에너자이징 핸드 앤 바디 워시 등 바디 케어 제품 2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개별 판매 품목인 ‘나이트 타임’은 수면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오는 2일부터 뉴스킨몰 정기구매 채널에서 1개월 분량인 30포입 단품을 판매한다. 정기구매 약정 혜택으로 3개월 간 5% 할인을 제공하고, 이후에는 10% 할인이 적용된다.
한편 ‘마인드 360 나이트 타임’은 국내산 쌀에서 추출한 ‘미강주정추출물’을 주원료로 함유했다. 해당 기능성 원료에 대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총 수면 시간 증가, 수면 효율 증가 등 5가지 지표에서 유의미한 개선을 확인했다. 또한 체내 흡수가 용이한 산화마그네슘을 함유해 신경 안정 및 근육 긴장 이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할리스, 오는 10월 11일 창업설명회 개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내달 11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KG타워에서 2024년 하반기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할리스는 카페 창업을 꿈꾸는 예비 점주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더욱 가까이서 예비 점주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창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예비 점주를 비롯한 현재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점주로 하여금 할리스의 26년 카페 운영 노하우를 전수하고 각자의 상황에 맞는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는 유익한 자리가 될 전망이다.
창업설명회에서는 할리스 브랜드 소개를 비롯해 가맹점 개설 절차, 투자 비용, 매장 이익률 제고를 위한 노하우 등 카페 창업과 운영을 위한 풍성한 정보를 제공한다. 지역이나 상권, 유동 인구 등 매장별 상황을 고려한 유형별 상권 분석과 예비 가맹점주의 상황과 입지, 공간 구성 등을 섬세하게 고려한 1:1 컨설팅 시간도 마련된다.
또한, 현재 프랜차이즈 카페를 운영 중이면서 브랜드 전환을 고려하고 있는 점주들은 예비 가맹점주와 다른 시각과 이해 관계 등을 갖춘 점을 고려해 별도의 맞춤 자문도 받을 수 있다. 할리스의 각 지역의 전문가가 현재 운영 상황과 상권 등을 철저히 분석해 점주들의 고민을 시원하게 해결해 줄 예정이다.
◆베네피트, NEW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왁스' 출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눈썹 모를 끝까지 선명하게 컬러링하고, 한 올 한 올 결을 살려 고정해주는 브로우 결 마스카라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왁스(Precisely, My Brow Wax)’를 출시한다.
신제품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왁스’는 특수 제작된 듀얼 브러쉬의 납작한 부분으로 눈썹을 결 방향대로 빗어 자연스럽게 컬러를 코팅해 주며, 반대편의 돔 부분으로 눈썹을 정돈한 후 모양을 픽싱 해준다. 또한 헤어 컬러와 피부 톤에 따라 선택 가능하도록 총 12가지의 쉐이드로 구성되었으며, 스웨트-프루프와 스머지-프루프 효과로 12시간[2] 동안 흐트러짐 없이 브로우를 유지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