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이달의 맛으로 출시되는 ‘숭아야, 그릭다....’를 제안한 주인공은 초등학교 6학년 학생으로, 재치 있는 제품명과 납작 복숭아, 그릭 요거트, 그래놀라 등 트렌디한 디저트 조합으로 3만 표 이상의 지지를 얻은 플레이버다. 달콤한 복숭아 아이스크림과 부드러운 그릭 요거트 아이스크림 속에 납작 복숭아 다이스와 바삭한 그래놀라가 토핑돼 식감을 더해주고, 꿀 리본이 달콤함을 한층 높여준다.
이외에도 ‘숭아야, 그릭다....’를 활용한 이달의 디저트 ‘숭아야, 그릭다 아이스 모찌’도 함께 선보인다. 모찌 안에 납작 복숭아 다이스와 그릭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담아, 쫀득한 식감과 달콤함을 함께 즐길 수 있다.
함께 출시되는 신제품 ‘너 T(tea)야??’는 깊은 풍미의 얼그레이 홍차맛 아이스크림에 달콤한 헤이즐넛 초콜릿 리본과 초콜릿 칩을 더해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계절감 있는 조합을 완성했다. 홍차와 초콜릿을 조화롭게 페어링해, 홍차 맛에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MBTI 테스트에서 파생된 밈(meme)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제품명도 눈길을 끈다.
그래이맛 콘테스트 공식 후원사인 ‘쿠팡이츠’ 이름에 착안한 2등 상, ‘쿠팡이츠 상’을 수상한 ‘너 T(tea)야??’는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 배달 및 픽업 주문은 쿠팡이츠를 통해서만 가능하다. 6일까지 쿠팡이츠에서 배달 또는 픽업 주문 시 최소 3천원에서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되는 랜덤 쿠폰이 제공되며, 와우회원은 배달비 무료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메이크힐 ‘미니 팡팡 퍼프’ 10월 올영픽 선정, 30% 할인 판매 진행
엘앤피코스메틱의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메이크힐이 ‘미니 팡팡 퍼프 3개입’ 기획세트의 10월 ‘올영픽(Pick)’ 선정을 기념해 올리브영에서 한달 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올영픽'은 매달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은 브랜드를 올리브영이 이달의 브랜드로 선정하여 단독 혜택과 가격 할인 특전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10월 올영픽으로 선정된 메이크힐의 ‘미니 팡팡 퍼프 3개입’ 기획세트는 올리브영 단독 아이템으로 선보이며 구매자들의 호평이 이어지는 제품으로, 올영픽 한정 특가인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메이크힐의 ‘미니 팡팡 퍼프’는 14mm 두께의 독보적인 도톰한 쿠션으로 남다른 밀착감을 자랑하는 퍼프 제품이다. 검지손가락에 딱 맞는 구조로 설계되어 피부 전체에 균일한 힘을 전달해 메이크업 초보자도 특별한 스킬 없이 자연스러운 블렌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퍼프 모양과 꼭 맞는 미니 PP 케이스에 내장돼 있어 파우치나 가방에 화장품이 묻을 걱정 없이 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크림이나 리퀴드 등 어떤 제형의 베이스 위에 사용해도 밀림이 없으며 입술, 눈가, 콧대, 인중 등 들뜨기 쉬운 좁은 부위에 활용하기도 편리하다.
메이크힐은 올영픽 행사 외에도 10월 5일 진행되는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와 25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올리브데이’ 행사에도 참여해 해당 제품을 더 큰 할인 혜택으로 선보일 예정으로, 10월 한달 간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함께 소비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리솔츠', 한류 아티스트 김준수와 손잡고 향수, 고체바, 천연 입욕제 3종 출시
뷰티 브랜드 리솔츠((주)히즈_대표 권윤정)가 2024년 9월 30일(월) 14~19시, 단 하루 동안 성수동 공간 와디즈에서 대표 한류 아티스트, 김준수와 함께 개발한 상품들을 전시, 판매하는 'CAST DAY 리솔츠 X 김준수'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특히, 원조 한류 아티스트이자 가수, 뮤지컬 배우, 방송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김준수는 뷰티 브랜드 리솔츠와 매우 적극적인 상품 개발 협업을 진행했다. 그 결과 그의 웰니스 스토리의 정수를 담아낸 향수 리솔츠 오 드 퍼퓸 선셋 브리즈, 천연 보습성분의 고체 클렌저로 마사지와 클렌징이 동시에 가능한 솔트 마사지 자몽 바디 클렌징바, 건조 자몽과 아로마 에센셜 오일 블렌딩으로 아로마테라피의 반신욕과 족욕 타임을 즐길 수 있는 아로마 배쓰솔트 선셋 브리즈 등 3개 품목을 동시 출시했다.
김준수는 이번 협업을 진행하면서 "저 자신, 김준수의 웰니스와 정체성을 뷰티 제품으로 형상화하여 팬들과 나눌 수 있다는 것이 흥미로웠고 동기 부여가 되어 열정적으로 참여했습니다. 조향 전문가들과 깊이 있는 소통을 하며 수많은 향기 샘플들의 시향 테스트를 거쳐 '선셋 브리즈'라는 향을 탄생시킬 수 있었고, 향의 콘셉트와 이름, 이미지, 상품화된 제품, 패키지 디자인까지 꼼꼼하게 보고 결정하다 보니 애정이 많이 깃든 작업이었습니다." 라고 솔직한 소감을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