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식량의 날은 FAO(유엔식량농업기구)가 식량 안보에 관한 인식을 높이고 기아와 영양실조 등 식량문제 해결을 위한 국제협력을 촉진하고자 매년 10월 16일로 제정한 국제 기념일이다. 농심켈로그는 이를 기념하여 매년 대규모 식품 나눔과 봉사활동을 선제적으로 진행해 왔다. 이에 관심을 가지고 취지에 동참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며, 올해는 더 많은 사람들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도록 온라인 나눔 캠페인까지 범위를 확장했다.
농심켈로그는 아동 정기 후원을 시작하는 후원자들과 결식 우려 어린이들에게 ‘좋은 아침’ 키트 13,000개를 제공할 예정이다. 키트는 맛과 영양이 풍부한 농심켈로그 시리얼과 에너지바 7종으로 구성되어, 세계 식량의 날 취지에 공감하는 후원자들에게는 나눔의 기쁨을 선사하고 결식아동들에게는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제공한다.
캠페인은 10월 11일부터 초록우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식 론칭될 예정이며, 월 1만 원 이상의 후원을 약정한 후원자에게 키트가 증정된다. 또한 농심켈로그는 세계 식량의 날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16일,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세계 식량의 날 기념 나눔 기획팩 프로모션과 라이브 방송도 진행할 예정이다.
◆키자니아, 방송콘텐츠진흥재단과 미래 방송 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 협력(MOU) 체결
키자니아 서울의 운영사인 ㈜엠비씨플레이비 (대표이사 강재형)가 방송콘텐츠진흥재단(이사장 조성환)과 미래 방송 꿈나무 양성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엠비씨플레이비 키자니아 강재형 대표이사를 비롯해 이호윤 이사, 김미경 본부장, 방송콘텐츠진흥재단 이상구 상임이사, 황연숙 대외협력 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측은 이번 협약식에서 ▲방송 콘텐츠 관련 인적 자원 활용 ▲미래 방송 인재 양성을 위한 다각도의 멘토링과 특강 ▲공동 협력 사업 추진 시 원활한 운영 지원 등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보스(BOSS), 베컴이 선택한 2024년 가을/겨울 컬렉션 공개
독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보스(BOSS)가 스포츠와 패션의 진정한 글로벌 아이콘이자 브랜드 엠배서더인 데이비드 베컴(David Beckham)이 직접 큐레이팅한 “보스 셀렉티드 바이 베컴(BOSS SELECTED BY BECKHAM)“ 컬렉션을 공개했다.
2024년 가을/겨울 컬렉션 중 엄선된 시즌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 된 이번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은 글로벌 스포츠 및 패션 아이콘인 데이비드 베컴이 큐레이팅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보스의 상징적인 맨즈웨어 스타일과 베컴 특유의 세련된 감각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