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식품기업 하림의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가 ‘2024 서울어린이마라톤대회(365 Child Run)’에 어린이 라면 제품 3,000개를 후원한다고 2일 밝혔다.
2024서울어린이마라톤대회는 오는 3일 서울 노원마들스타디움에서 개최되며, 서울어린이마라톤대회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서울시, 서울시의회, 서울시 체육회, 노원구, 노원구의회의가 후원한다. ‘365일 어린이가 행복한 대한민국 만들기 프로젝트’라는 주제에 맞게 아이들이 무리 없이 달릴 수 있는 3.65km 길이의 코스로 구성됐다.
하림이 이번 대회에 전달한 물품은 ‘푸디버디 미역국 초록쌀라면 (컵)’으로, 국내산 닭고기와 소고기를 진하게 우린 고기 육수에 국산 미역과 마늘로 바다의 맛을 더한 어린이용 라면 제품이다. 고품질의 미역을 어린이가 한 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넣었으며, 마늘과 참기름으로 고소하게 감칠맛을 살렸다.
◆디아지오코리아, 시각장애인 스포츠 활동 증진 위해 국립서울맹학교 후원
디아지오코리아는 오늘 국립서울맹학교에 2천만원의 ‘킵워킹(Keep Walking)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하고 디아지오코리아 임직원이 함께 학교 가을 운동회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시각장애인의 스포츠 활동 증진을 위해 기획됐다. 디아지오의 브랜드인 기네스는 최근 영국에서 프리미어리그 공식 맥주 파트너로 선정됐고 국내에서는 대한축구협회의 공식 파트너사로 활동하고 있어, 프로 스포츠 리그 및 협회부터 학교 등에 이르기까지 스포츠 파트너십의 저변을 넓혀가고 있다.
전달된 기부금은 체육 관련 학과로 대학을 진학하는 학생들에게 장학금으로 지원되며, 실업팀에 입단하거나 학교 재학 중 전국규모 체육대회에 출전하여 입상하는 학생들에게도 축하 격려금으로도 전달될 예정이다. 또한 노후화된 학교 체육 시설과 장비를 보완하고 확충하거나 체육 수업을 지원하는데 활용된다.
디아지오코리아와 국립서울맹학교는 금전적 지원을 넘어 장애인의 스포츠 활동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시각장애 학생들과 임직원이 함께 어울리며 하나 될 수 있도록 다양한 교내외 활동을 하는 연간 <킵워킹 with 디아지오> 프로그램을 공동으로 기획했다.
◆파크 하얏트 서울,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 ‘2024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 아시아 지역 호텔 부문 선정
파크 하얏트 서울이 지난 10월 1일 발표된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 2024 (Condé Nast Traveler’s Readers' Choice Awards 2024)’에서 아시아 지역 호텔 부문에 선정되었다.
영국과 미국을 포함해 유럽과 아시아 등 세계 각지에서 발행되는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는 세계적인 럭셔리 여행 전문 매거진으로 여행 업계에서는 바이블로 손꼽힐 정도의 높은 권위를 자랑한다.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는 57만 5천명 이상의 독자들이 실제 여행 경험을 바탕으로 한 평가와 후기로 세계 최고의 호텔과 휴양지, 도시, 크루즈 등을 직접 투표하여 선정되는 권위있는 상이다. 파크 하얏트 서울은 지난 2020년에도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 최고의 호텔 및 리조트: 2020 골드 리스트에도 선정된 바 있다.
서울의 중심지인 강남에 위치한 파크 하얏트 서울은 바닥부터 천장까지 이어지는 통유리창으로 역동적인 도심 전망을 조망할 수 아늑한 객실과 격조 높은 분위기에서 차별화된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과 모던 한식 레스토랑 ‘더 라운지’, 프리미엄 일식 레스토랑 & 바 ‘더 팀버 하우스’를 갖추고 있으며 온전한 휴식을 위한 스파 서비스, 모던 레지덴셜 스타일의 이벤트 공간을 갖추고 있어 안락한 휴식과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