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모 관계자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약 한 달간 하이모의 맞춤가발을 처음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1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라며 "특히 친구 등 지인이 동반하여 함께 제품을 구매할 경우에는 20만 원의 추가 할인까지 적용돼 구매 고객 본인뿐만 아니라 지인도 다채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프로모션 기간 중 하이모 맞춤가발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가을철 두피 청결 유지를 돕는 헤어케어 제품 '바이탈라이징 스캘프 토너(150ml)'와 ‘네츄럴 프로텍터 샴푸(500ml)’ 중 1종을 무료로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동일 기간 하이모는 10월 1일 국군의 날을 기념한 ‘국군장병 추(秋)가 할인’ 프로모션을 동시 진행한다. 혜택 대상자는 ▲현역 군인 및 국가유공자 ▲보훈대상자 ▲직계가족으로, 오는 31일까지 하이모의 맞춤 및 기성가발 구매 시 최대 30만 원의 금액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하이모는 본격적인 가을 웨딩 및 혼수철을 맞이하여 결혼식을 앞두고 탈모 및 빈모 커버 등 헤어 고민을 겪고 있는 신부 및 신랑, 양가 혼주들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청첩장 등 증빙서류를 지참해 하이모의 맞춤 및 기성가발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만 원의 제품 할인 혜택 뿐만 아니라, 상견례와 웨딩촬영, 결혼식(택 1) 일정 중 1회 한정으로 헤어 스타일링 무상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