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과 엔하이픈의 월드투어 콘서트를 기념해 성사된 이번 콜라보 상품은 △소노캄 고양 슈페리어 객실 1박 △호텔과 아티스트의 콜라보 웰컴기프트 키트로 구성됐다.
아울러 소노캄 고양 이스트타워 1층에 위치한 라운지 '일라고’에서 제공하는 스페셜 콜라보 웰컴 드링크와 마카롱이 포함되어 제공된다. 투숙 기한은 오는 10월 13일까지이며, 소노캄 고양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특히 11일 저녁에는 프리게더링파티도 열려 즐거움을 더한다. 세븐틴의 공연을 하루 앞둔 11일 오후 6시 웨스트타워 2층 크리스탈볼룸에서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디제잉과 댄스팀 공연 등 3시간 동안 진행되며 행사장에서 샌드위치, 나초, 과일, 논알콜 음료를 제공한다. 티켓 가격은 3만 9천원이다.
◆교보문고, ‘2025 TREND PREVIEW’ 개최
교보문고는 오는 10월 30일 수요일 오후 1시 30분부터 서울 강남구 건설회관 2층 대회의실에서 ‘2025 트렌드 프리뷰’ 강연을 개최한다.
<2025 트렌드 노트> 공저자이자 바이브컴퍼니 생활변화관측소 정석환 연구원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강연은 2025년을 앞두고 대한민국의 소비 및 경제 트렌드, 일본의 비즈니스 트렌드, 그리고 다가오는 미래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중요한 기회로 기획되었다.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되는 트렌드 프리뷰 강연은 참석자들로부터 “돈이 아깝지 않은 강연”, “인사이트가 흘러 넘쳐 시간 가는 줄 몰랐다!” 등 폭발적인 호응을 얻으며 큰 인기를 누렸으며 올해 역시 일정 및 진행 문의가 쇄도하는 등 높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강연은 4명의 전문가가 2025년 트렌드에 대한 깊이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하며, 직장인들과 비즈니스 관계자들이 미래 비즈니스를 준비하는 데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먼저, 1교시에서는 전미영 교수가 2025 대한민국 소비 트렌드를 주제로, 앞으로 변화할 소비자 행동과 비즈니스 기회에 대해 설명한다. 2교시에는 김광석 교수가 2025년을 결정지을 18대 경제 트렌드를 주제로, 세계 경제의 주요 흐름과 이에 따른 대응 전략을 제시한다. 3교시에서는 정희선 작가가 일본에서 찾은 소비 비즈니스 트렌드를 소개하며, 일본 시장의 트렌드를 분석하고 대한민국에 시사하는 점을 짚는다. 마지막으로 4교시에는 송길영 마인드 마이너가 다가오는 미래에 대한 통찰을 전하며, 개인과 비즈니스가 미래 사회에서 어떻게 대응할 수 있을지에 대해 논의한다.
◆팜스코, ‘하이포크 스타디움’으로 한돈데이 팝업스토어 성황리 오픈
축산식품 전문기업 ㈜팜스코(대표 김남욱)의 국내 대표 신선육 브랜드 하이포크가 ‘2024 한돈데이 팝업스토어’에서 첫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오픈하고 9일까지 파트너사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10월 1일 한돈데이를 기념해 마련된 ‘2024 한돈데이 팝업스토어’는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주최하고 (사)대한한돈협회와 농협중앙회가 후원한 가운데 10월 1일부터 9일까지 서울 성수 ‘XYZ SEOUL’에서 진행된다.
엄격한 통합관리 시스템을 바탕으로 하이포크는 사료연구 및 생산부터 사육 및 농장관리, 도축, 가공, 유통까지 축산의 전 과정을 운영하는 프리미엄 한돈 브랜드다. 하이포크 동물복지, 하이포크 무항생제 라인을 선보이며 자연 친화적이고 건강한 축산식품을 생산 및 공급하고 있다.
하이포크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하이포크 스타디움’ 부스를 마련하고, 하이포크의 프리미엄 한돈 제품을 소개한다. 팝업스토어와 플래그십 매장에 관심이 많은 MZ세대들이 많이 찾고 있는 성수에 다채로운 참여형 이벤트를 비롯해 할인 구매 혜택 프로모션을 선보이면서 이색적인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