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관계자는 "본 이벤트는 ‘잡코리아·알바몬 통합 브랜드 캠페인’ 광고 온에어를 기념하며 마련됐다. 잡코리아는 지난 13일 배우 변우석을 모델로 기용한 신규 TV 광고를 공개한 바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잡코리아의 이번 광고 컨셉은 ‘세상 모든 커리어는 하나로 통한다’이다"라며 "변우석이 1인 2역을 맡아 어떤 일을 선택해야 할지 몰라 고민하는 지원이(구직자)에게 잡코리아와 알바몬이 알바와 취업 분야의 1등 플랫폼임이자 패밀리 브랜드임을 강조하는 내용이다"라고 밝혔다.
△잡코리아·알바몬 통합 브랜드 캠페인 광고 영상 시청과 △원하는 공고 스크랩을 하면 각 1개의 응모권을 지급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에 △신규 가입한 회원과 △이력서를 신규로 작성하거나 기존 정보를 새로 업데이트한 회원에게는 각 응모권 2개를, △원픽 공고 추천받기를 설정하거나 △알바몬 제트 크루로 가입한 회원에게는 각 응모권 3개를 지급한다. 또, 지원아 1위로와 이벤트를 가족 및 친구들에게 공유할 때마다 매일 1회 한정으로 응모권 1개를 추가 지급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잡코리아와 알바몬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