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쿠킹 클래스는 스미후루코리아의 대표 제품인 감숙왕 바나나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레시피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가자들은 풍미왕, 감숙왕, 로즈바나나, 키위티바나나, 바나플, 감숙왕 허니팟 파인애플 등 스미후루코리아의 다양한 바나나와 파인애플 품종을 맛본 뒤, 높은 당도와 찰진 식감이 매력적인 감숙왕 바나나로 요리를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납작한 빵에 감숙왕 바나나를 넣어 만든 카레를 함께 싸먹는 ‘바나나카레차파티’와 달콤한 감숙왕 바나나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바나나밀크쉐이크’에 대한 참가자의 반응은 뜨거웠다.
한 참가자는 “감숙왕을 활용하여 진행된 클래스를 통해 바나나와 카레의 새로운 궁합을 알게 됐으며, 스미후루코리아의 다양한 바나나 라인업에 대해 새롭게 알게 되어 좋았다”며 “특히 로즈바나나가 크기와 맛 측면에서 인상 깊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쿠킹 클래스 참가자에게는 ‘감숙왕 바나나’와 ‘감숙왕 바삭 바나나칩’, ‘스미후루 클라크 바나나케이스’ 등이 선물로 증정됐으며, 추후 쿠킹 클래스 참여 후기를 남겨 준 우수 리뷰어에게는 스미후루코리아의 다양한 제품을 담은 샘플러가 제공될 예정이다.
◆써모스, ‘나, 루틴으로 더 좋아져써모스’ 프로모션 진행
‘써모스’가 TV 광고 론칭을 기념해 10월 4일부터 27일까지 온라인 공식몰에서 ‘나, 루틴으로 더 좋아져써모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광고 메시지와 연계해 써모스를 통한 루틴 시작의 계기를 마련하고, 직간접적인 제품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건강, 독서, 청소 등 루틴 관련 브랜드와 협업한 ‘써모스 루틴팩’을 제작, 해당 브랜드 체험을 통해 써모스와 협업 브랜드의 윈윈(Win-win) 효과를 노린다는 전략이다.
프로모션은 총 3가지로 진행된다. 먼저 ‘써모스 루틴팩’ 이벤트는 신제품 ‘뉴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 구매 후 리뷰 작성자를 대상으로 소비자가 10만원 상당의 루틴팩을 100명에게 추첨 증정한다. 루틴팩은 ‘마그랩 포 스트레스(10일분)’, ‘밀리의 서재 전자책 3개월 구독권’, ‘프로쉬 키친클리너∙미니 주방세제’, ‘오롤리데이 루틴 트래커 캘린더’, ‘루틴팩 소개 리플릿’ 5종으로 구성돼 협업 브랜드와 함께하는 루틴을 제안한다.
또한 써모스 루틴팩 당첨 고객은 11월 말까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증 조건을 갖춰 루틴팩 사용 사진을 업로드 하면 써모스 공식몰 적립금 1만 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글로 ‘하이퍼’, 편의점 출시 기념 최대 48% 할인
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가 신제품 ‘하이퍼(HYPER)’의 판매처를 전국 편의점으로 확장하고, 이를 기념하는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판매처 확장으로 소비자들은 하이퍼(HYPER)와 하이퍼 프로(HYPER pro)로 구성된 ‘하이퍼 시리즈’를 온라인 채널에 이어 CU, GS25, 세븐일레븐 등 전국 주요 편의점에서도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BAT로스만스는 이번 채널 확장을 통해 프리미엄한 글로 하이퍼에 대한 접근성을 한층 강화하고, 성인 흡연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3일까지 4주간 진행되며, 전국 편의점뿐만 아니라 글로 공식 홈페이지 ‘디스커버글로’, 네이버, 카카오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하이퍼 프로는 4만 9천 원(정가 6만 9천 원), 하이퍼는 2만 5천 원(정가 4만 9천 원)으로, 정가 대비 최대 4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하이퍼 프로’는 지난 5월 출시된 프리미엄형 모델로 짧은 시간 빠르고 균일하게 스틱을 가열하는 히트부스트(HeatBoost™) 기술과 원하는 가열모드를 선택할 수 있는 테이스트셀렉(TasteSelect™) 다이얼, 잔여 사용 시간, 배터리 용량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이지뷰(EasyView™) 스크린이 탑재돼 전에 없던 새로운 만족감을 제공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