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뮬라웨어, ‘웰니스서울 2024’ 요가클래스 성료 外

기사입력:2024-10-07 14:45:43
[로이슈 편도욱 기자]
스타일리시 애슬레저 브랜드 뮬라웨어(대표 조현수, 조현웅)가 ‘웰니스서울 2024’ 행사에서 진행한 요가클래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7일 밝혔다.

웰니스서울 2024는 지난 6일 서울 세빛섬 반포한강공원 일대에서 열렸다. 행사에서는 △힐링웰니스(느림보거북이마라톤-with Pet) △뮤직웰니스(한강콘서트) △키즈웰니스(밸런스사이클) △명상웰니스(요가클래스) △체험웰니스(테마부스) 등 5개의 주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웰니스 경험을 선사했다.

명상웰니스의 요가클래스는 요가 전문가이자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뮬라 멘토 2명이 직접 클래스를 진행했다. 오후 3시부터 2시간동안 진행된 클래스에서는 뮬라웨어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사전 접수한 120명을 비롯해 현장에서 참여한 인원까지 약 160여명이 함께 했다.

클래스는 총 두 타임으로 나뉘어, 온 몸을 시원하게 여는 ‘힐링 요가’와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기초 하타 요가’가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뮬라 멘토들이 안내하는 요가 동작을 수행하며 몸과 마음의 균형을 찾는 시간을 가졌다. 뮬라웨어는 참가자들에게 리유저블백과 긴팔 티셔츠, 양말, 모자, 음료 등으로 구성된 기프트를 제공해 뜨거운 호응을 얻기도 했다.

현장 부스에서는 뮬라웨어 제품을 착용한 방문객들에게 동일한 제품을 증정하는 ‘1&1’ 이벤트가 진행되었으며, 인스타그램 팔로우와 유튜브 구독 인증, 행사 현장 게시물 업로드 등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렸다. 또한 F/W 시즌 캠페인 ‘미닝풀 인 뮬라웨어’의 일환으로 마련된 숏폼 공모전 홍보를 위한 특별 존이 운영되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쥬시쥬디, 이유미와 함께한 2024 WINTER 캠페인 공개

TBH글로벌(대표 우종완)의 여성 영 캐주얼 브랜드 쥬시쥬디(JUCY JUDY)가 브랜드 뮤즈 이유미와 함께한 24 WINTER 캠페인을 공개했다.

쥬시쥬디의 이번 캠페인 주제는 ‘Open it the Wonderbook’이다. 책을 통해 상상과 미지의 영역을 넘나드는 다양한 경험과 여행을 할 수 있듯이, 이번 시즌도 쥬시쥬디만의 자유로운 감성과 독창적인 상상력이 가득 담긴 유니크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화보 속 이유미는 도서관을 배경으로 아우터, 니트, 원피스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멋스럽게 소화해냈다. 책과 도서관이 주는 클래식한 무드 속에서도 쥬시쥬디 특유의 위트 넘치는 패션을 자신만의 색깔로 해석해 톡톡 튀는 매력을 완성했다.

화보 속 이유미는 헤어리한 노르딕 패턴 니트 위에 코듀로이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덕다운 점퍼를 매치해 따듯하면서도 캐주얼한 무드를 연출했다. 활용성이 높은 오버핏 MA-1 항공점퍼 착장으로 스트릿한 감성을 표현하기도 했다.

여성스러운 터치가 들어간 포멀한 스타일도 공개됐다. 클래식한 테일러드 울 자킷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걸리시한 분위기의 라인업도 선보였다. 이 외에 페미닌한 감성을 담은 원피스, 가디건 등의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프레드릭 콘스탄트 ‘클래식 모네타 문페이즈’ 출시

스위스 시계 브랜드 프레드릭 콘스탄트에서 세로 방향의 홈이 파인 동전(Moneta)의 가장자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된 ‘클래식 모네타 문페이즈(Classics Moneta Moonphase)’ 컬렉션을 선보인다.

‘클래식 모네타 문페이즈’는 보다 독창적이고 독특한 시계가 되도록 정통 스위스 제네바 시계의 특징인 홈이 파인 베젤의 기능을 새롭게 장착했다. 남녀 모두 착용하기 좋은 37mm직경의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에 블루, 블랙, 실버 3종 다이얼로 구성됐으며, 전통적인 파인 워치메이킹 마감의 쿼츠 무브먼트로 6년의 배터리 수명을 보장한다.

시침과 분침 그리고 문페이즈만을 담아 쿼츠 시계임에도 기계식 시계와의 간극을 좁힌 ‘클래식 모네타 문페이즈’는 아름다운 기계식 파인 워치메이킹의 모든 미학적 특성을 담고 있다. 섬세한 선레이 다이얼과 두 개의 도핀 핸즈, 아플리케 인덱스가 그것이다. 플랜지(Flange)는 동전의 테두리를 연상시키는 미세한 홈이 있는 기요셰 패턴으로 장식된 것에서 이름이 붙여졌고, 상징적인 디자인으로 컬렉션을 대변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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