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제주삼다수 팝업스토어는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자, 1020세대 및 외국인 등 다양한 고객과의 소통 창구로써 마련됐다.
방문객들은 제주삼다수의 청정한 이미지와 브랜드 철학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전시들과 함께 일상 속 신선한 변화를 제안하는 색다른 체험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서울 익선동에 위치한 ‘누디트 익선’에서 11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방문객들은 입장 시 간단한 유형 검사를 통해 5가지 진단 결과에 따른 맞춤형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잔잔한 호수형', '시원한 바다형' 등 각자의 성향에 맞춘 제주삼다수 시음 서비스와 유형별 게임, 굿즈가 제공된다.
또한, △제주의 감성을 담은 포토존 △제주삼다수 친환경 히스토리존 △방명록존 △리워드존 등 다양한 브랜드 체험 공간이 총 3층 규모의 실내외 공간에서 운영된다. 루프탑에서는 사전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요가와 필라테스 등 피트니스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현장 대기 중인 고객들은 야외형 퀘스트 게임 ‘익선 WAVE’를 즐길 수 있다.
◆골프웨어 브랜드 마크앤로나&혼가먼트, ‘청담 플래그십스토어’ 선보여
‘마크앤로나(MARK&LONA : 대표 김예철)’와 ‘혼가먼트(HORN GARMENT)’가 24FW 시즌을 맞아 더욱더 고급스럽고 트렌드해진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선보인다.
이번 시즌 리뉴얼된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는 매장 외부는 시즌 그래픽인 카모패턴으로 랩핑하여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내부 또한 다양한 아이템들로 새롭게 단장되어 고객 분들께 한층 더 매력적인 쇼핑 공간을 제공한다.
특히,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이번 시즌 마크앤로나 브랜드 특유의 고급스러움과 스타일리시함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아이템을 선보이며 24FW 시즌 ‘HEART OF SOUL’ 메인 테마를 바탕으로 클래식 패션, 패러디, 유머, 아트, 고전적인 디자인 요소 등을 활용한 컬렉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의 리뉴얼을 기념하여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방문 고객은 매장 내 카페에서 시그니처 음료를 즐길 수 있으며, 모든 구매 고객 분들께 특별 사은품이 제공된다. 또한, 지하 TF 라운지에서는 프리미엄 골프 피팅 서비스와 “최민욱” 프로의 아카데미가 운영되며, 이외에도 오직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어 방문객에게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슬로우베드, 여행지 ‘완전한 휴식’을 위한 편안한 수면 환경 조성
퍼시스그룹의 침대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베드(SLOU BED)는 여행지에서도 소비자들에게 보다 완성된 휴식의 경험을 제공하기 글램핑장, 한옥 스테이 등 국내 고급 숙소에 자사 매트리스 신제품 및 토퍼를 협찬한다. 해당 숙소 방문객들은 슬로우베드 제품을 통해 ‘완전한 휴식을 통해 달라지는 내일’을 체험할 수 있다.
슬로우베드는 강원도 평창 자연 속에 위치한 북유럽 감성의 캠핑장 ‘라플란드’의 글램핑 공간에 지난 8월 출시된 신제품 ‘스태리나잇 매트리스’를 제공했다. 가수 이효리와 협업한 스태리나잇 매트리스는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함께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제품으로 슬로우베드가 국내 최초 개발한 친환경 메모리폼인 ‘레코텍폼’이 적용됐다. 견고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스테인리스 스프링이 안정적인 착와감을 제공해 야외 글램핑장에서도 편안하게 수면을 취할 있게 한다. 이에 앞서 지난 9월 6~7일에는 라플란드에서 뮤지션 적재, 안신애가 참여한 ‘스태리나잇 미니 콘서트’를 열어 편안한 음악과 휴식의 시간을 선사한 바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