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블랙골프데이 전야행사’는 골핑에서 올해로 9년 연속 진행해 오고 있는 연중 최대 온라인 골프 쇼핑 페스티벌 ‘블랙골프데이’의 사전 이벤트이다. 골핑 회원이라면 1일 1회 참여가 가능한 ‘사전행사 쿠폰팩’, 매일 선착순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사전행사 1day 초특가’, 구매금액의 5%를 돌려주는 ‘구매금액 페이백’, 홀인원 혜택 서비스인 ‘홀인원 보장 서비스’ 등의 풍성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특히 이번 행사를 통해 처음 선보이는 골핑 ‘홀인원 보장 서비스’는, 골핑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필드에서 홀인원 성공 후 기념품 구입, 축하회 등의 비용을 3개월간 최대 100만 원까지 실비보장을 해주는 서비스로, 블랙골프데이 전야행사기간 내 골핑을 통해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골핑 홈페이지, 골핑 모바일 앱(APP)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국내외 인기 골프 브랜드의 다양한 골프용품을 역대급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2024 골핑 블랙골프데이’는 10월 15일(화) 오전 10시부터 10월 18일(금) 오전 10시까지 72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골핑은 150,000개 이상의 경쟁사 대비 최다 규모의 상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약 500만 명의 골프존 회원 기반 골프존닷컴 DB 활용을 통한 쇼핑 데이터를 축적해 최적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골프 유통 상품의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판매와 운용을 지원하고 있다.
◆도드람양돈농협, 2024년 양돈 기술 세미나 개최
도드람양돈농협(조합장 박광욱)이 각종 환경문제와 질병 등 급변하는 대외 환경 속에서 양돈농가 경쟁력 향상을 도모하고자 ‘2024 양돈 기술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2일 도드람양돈농협 주최로 대전 유성구 소재 ICC 호텔 컨벤션홀 C에서 열린 이번 양돈 세미나에는 도드람양돈농협 조합원 및 후계자 60여 명이 참석해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세미나에서는 동물 약품, 축산 환경, 사양 관리 등 다양한 주제로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발표를 진행하며 양돈산업이 당면한 주요 과제와 해결 방안을 심도 있게 논의했다. 특히 환경 문제, 질병 예방, 기술 혁신 등 양돈 업계의 핵심 도전 과제들이 중점적으로 다뤄졌다.
축산 환경 관리에 있어서는 사회적 요구와 관련 법규의 준수 필요성이 강조되었으며, 이를 통해 지역사회와의 공존을 도모하며 지속 가능한 양돈산업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의견이 제시됐다. 또한, 빅데이터와 인공지능(AI)을 활용해 생산 과정에서 발생하는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분석함으로써 농가 경영 전략을 최적화하는 방안이 논의됐다.
◆라쿠텐 트래블, 10월의 일본 감성 여행을 위한 가을 시즈널 세일 진행
일본 호텔 예약 플랫폼 라쿠텐 트래블(Rakuten Travel)이 여행을 떠나기 좋은 선선한 가을을 맞이하여 낭만을 찾기 위해 일본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가을 시즈널 세일을 오는 8일부터 진행한다.
라쿠텐 트래블은 이번 가을 시즈널 세일을 통해 3,000여 개 일본 숙소를 대상으로 5종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상품에 따라 최대 60% 할인된 숙박 상품을 선보인다. 프로모션 기간은 10월 8일 오전 10시부터 23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며, 투숙 가능 기간은 이벤트 시작일부터 2025년 4월 30일까지로, 내년 상반기까지 일본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이라면 장기간에 걸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라쿠텐 트래블은 스페셜 여행지(도쿄, 오사카, 교토, 홋카이도 및 후쿠오카)와 특정 온천 숙소 및 프리미엄 숙소에 사용할 수 있는 25% 할인 쿠폰을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은 각각 오는 10월 10일, 15일, 18일 오후 1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최대 할인 금액은 모두 25,000엔이다.
라쿠텐 트래블은 프로모션 특가 숙소 상품에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기간 한정 쿠폰 2종도 이벤트 전 기간 동안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기간 한정 쿠폰 2종에는 1,700개 특가 숙소 상품에 적용 가능한 15% 할인 쿠폰과 2,900개 특가 숙소 상품에 적용 가능한 5% 할인 쿠폰이 포함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