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관계자는 "괌은 연중 따뜻한 날씨와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한국 여행객에게 인기 휴양지로 손꼽힌다"라며 "괌은 우리나라에서 비행기로 4시간 거리에 있으며 호텔, 식당, 쇼핑몰 등 주요 시설이 모두 가까이 위치하여 가족 여행객, 중장년층을 포함한 다양한 연령층이 선호하는 여행지다"라고 전했다.
이어 "최근 기상청의 평년보다 강한 추위가 예상된다는 발표 이후 일주일간 괌의 예약률은 직전 주 대비 45% 증가하였다"라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모두가 기다린 Time to GUAM' 기획전은 △괌 미리보기, △키워드별 추천 리조트, △괌 100배 즐기기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괌 미리보기'에서는 괌의 인기 관광지와 괌의 중심지인 투몬시내의 핵심 관광지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지도와 괌 정부관광청의 홍보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키워드별 추천 리조트'에서는 △우리 가족 물놀이, △연인과 함께, △월드 체인 리조트, △럭셔리 호캉스 등으로 구분되어 고객이 자신의 취향에 맞는 리조트를 선택할 수 있다. '괌 100배 즐기기'에서는 △다양한 액티비티, △핫플레이스 관광지, △쇼핑, △레스토랑 등의 최신 정보를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