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핑 데이 기획전은 가을철을 맞아 캠핑, 피크닉 등의 야외 활동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기획됐다.
기획전에서는 글라스락 셰프토프의 다양한 캠핑 맞춤 제품들에 최대 5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고기 굽기에 최적인 디자인으로 캠핑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IH 그리들팬’부터 분리가 가능한 멀티 핸들 쿡웨어 ‘라디아’, 선선한 날씨에 테이블 위 그대로 활용하기 좋은 워머 냄비 ‘웜팟’, 대용량의 ‘듀얼리드 텀블러’, 가벼운 아카시아 통 원목 소재의 접시류 등 캠핑 감성에 어울리는 제품들로 마련했다.
메인 제품인 ‘글라스락 셰프토프 IH 그리들팬’은 가마솥 느낌을 구현한 고순도 알루미늄 통주물 방식의 팬으로 실내는 물론 야외에서도 구이, 전골 요리 등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원형 그리들팬은 출시 후 공식몰, 스마트스토어에서 모두 매진 행렬을 기록했으며, 출시 직후 일본, 호주 코스트코에도 입점 계약이 이뤄진 인기 제품이다. 캠핑 감성의 원형과 더욱 넓게 사용 가능한 사각 그리들팬 두 가지 라인업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글라스락 공식몰에서는 캠핑 데이 기획전 외에도 다양한 가을맞이 기획전을 선보이고 있다.
◆프랑스 세제 브랜드 브리오신, 액상 세탁세제 2종 리뉴얼 런칭
㈜그레이스의 프랑스 명품 세제 브랜드 ‘브리오신’이 고농축 액상 세탁세제 2종을 업그레이드 리런칭했다고 밝혔다.
얼룩 케어에 탁월한 프랑스 사봉느와르 공법으로 제작된 ‘브리오신 액상 세탁세제’는 아마씨 오일이 함유되어 오래된 세탁물 및 얼룩이 묻은 섬유에 강력한 세정 효과를 제공하며, 물에 99% 생분해되는 세제로 환경 부담을 최소화한다.
‘브리오신 액상 세탁세제’는 총 2종으로 ‘무향’, ‘부케 플로럴향’ 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무향 세탁세제’는 강력한 세정력을 자랑하는 약알칼리성 세제로 일상적인 빨래 시 사용하기 용이하며, 원재료 고유 향 외의 별도의 향료를 첨가하지 않아 향에 예민한 아기, 성인 모두가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프랑스 유기농 인증 단체에서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바 있다.
‘부케 플로럴향 세탁세제’는 물과 가까운 pH농도 6-8 사이의 중성세제로 잦은 세탁에도 섬유 손상과 변색을 최소화해주며, 사용 시 은은한 꽃 향이 오래 지속된다는 특징이 있다.
‘브리오신’ 브랜드 관계자는 “브리오신 고객분들의 끊임없는 세탁세제 재출시 요청에 힘입어 업그레이드 리뉴얼 런칭하게 되었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액상 세탁세제는 브리오신만의 100년 노하우가 담긴 사봉느와르 공법을 활용하여 강력한 세정력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다시 한번 큰 인기를 얻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라고 말했다.
◆경방 타임스퀘어, 서울 서남권 최초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 신규 오픈
경방의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는 지난 9일 타임스퀘어 B2층에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모던 베이직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을 새롭게 선보였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유행을 타지 않는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인 모던 베이직 캐주얼웨어 브랜드로, 트렌디한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선보여 MZ세대 고객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타임스퀘어 B2층에 새롭게 선보이는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에서는 24F/W 시즌 신상품부터 남성, 여성 의류 및 잡화 등 다양한 라인업의 인기 패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는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 신규 오픈을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매장을 방문해주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 오픈 기념 ‘무신사 스탠다드 풍선’을 증정하며, 5만 원 이상 구매 시 ‘오드퍼퓸 미니어처(2ml)’ 또는 ‘이염방지 시트’ 중 하나를,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우양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