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뷰티페스타 2024’는 컬리에 입점되어 있는 뷰티 브랜드를 고객들이 직접 만날 수 있는 첫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로, 럭셔리 브랜드를 포함 90여 개 국내외 뷰티 브랜드가 참여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컬리는 첫 오프라인 행사인 만큼 컬리뷰티페스타 2024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경험과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센트온과 함께 향기마케팅도 진행하고 있다.
컬리뷰티페스타 2024에서 만날 수 있는 센트온의 향기는 베르가못의 싱그러움과 자스민의 꽃내음, 블론드 우드의 은은한 우디향이 부드럽게 어우러지며, 행사장 곳곳을 풍성하게 연출해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센트온과 컬리는 향기마케팅을 통해 컬리뷰티페스타 2024에 참가한 90여개의 브랜드를 향기로 더욱 돋보이게 해주고,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향기와 함께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한편 센트온의 퍼퓸 브랜드 ‘센틀리에’도 컬리뷰티페스타 2024에 참여한다. 센틀리에의 다양한 향기를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으며, 퍼퓸 태그, 룸스프레이 등 다양한 센틀리에의 제품을 증정하고 있다.
◆프로-스펙스, 운동에 진심인 남성 위한 ‘짐웨어 4종’ 선봬
프로-스펙스가 운동에 진심인 남성을 위해 스타일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춘 ‘짐웨어(GYM WEAR)’ 4종을 출시했다.
최근 헬스장에서 운동할 때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하고 편안한 착용감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춘 짐웨어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프로-스펙스가 운동 시에는 물론 일상복으로도 모두 활용 가능한 실용적인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인 짐웨어 4종은 신축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나일론 스판, 폴리 스판 소재를 사용해 사계절 내내 입을 수 있으며 운동 시 땀과 열을 효과적으로 배출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점이 장점이다.
긴소매/반소매 베이스 레이어는 등판에 메쉬 소재를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주고 절개선과 라벨 등 디테일에 신경을 써 착장 시 편안함을 제공한다. 특히, 신체를 적당히 잡아주는 핏으로 운동 시에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부담 없이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긴소매는 블랙과 그레이, 반소매는 블랙과 코코아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각각 69,000원, 59,000원이다.
◆스킨푸드, 창립 20주년 기념 온라인 팝업 개최
스킨푸드(대표 구도곤)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오는 14일부터 단 이틀만 온라인 공식몰에서 주요 제품을 그때 그 시절 가격인 8,800원 균일가로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0년간 꾸준히 스킨푸드에 사랑과 성원을 보내온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스킨푸드의 창립연도인 2000년대 초반 그 시절 컨셉으로 기획돼, ‘스무살 생일파티’라는 테마로 선보인다.
2004년 스킨푸드 창립 이래 꾸준히 사랑받아 온 ▲초코 아이브로우 파우더케익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오프 ▲토마토 톤 업 선크림 ▲연어 다크서클 컨실러 크림 등은 물론 베스트셀러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당근패드)와 신제품 ▲포테이토 마데카소사이드 수딩 패드(감자패드)를 포함한 주요 제품이 행사 대상이다.
스킨푸드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15일까지 스킨푸드 온라인 공식몰에서 ‘스킨푸드 추억템 투표’와 ‘축하카드&방명록 작성’ 이벤트가 열린다. ‘스킨푸드 추억템 투표’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 스킨푸드 공식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1만 원을 증정한다. ‘축하카드&방명록 작성’ 이벤트에 참여 시, 적립금 1만 원 증정 이벤트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