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기획전은 본죽·본죽&비빔밥에 한결같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올 한 해 본죽·본죽&비빔밥은 초복 기간 당시 역대 초복 기간 매출 가운데 최고치를 기록하는 등 고물가 상황에서도 고객 성원을 통해 꾸준한 성장세를 보였다.
할인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인기가 많았던 베스트 5종 메뉴 ▲전복죽 ▲진전복죽 ▲트러플전복죽 ▲낙지김치죽 ▲쇠고기야채죽 등이다. 해당 5종은 카카오톡 채널에서 구매 시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총 2만 장이 한정 판매되며 프로모션 시작 기간인 10월 14일부터 수량 소진 시까지 구매할 수 있다. 상품권의 경우 구매 시점으로부터 1년간 사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보양죽 라인인 ‘전복죽’, ‘진전복죽’, ‘트러플전복죽’은 바다의 진미 전복을 가득 넣은 영양죽으로 몸과 마음에 온기를 채워주는 대표 보양 메뉴로 자리매김했다. 별미 메뉴로 꼽히는 ‘낙지김치죽’은 쫄깃한 낙지에 김치를 넣어 감칠맛을 사로잡은 제품이다. ‘쇠고기 야채죽’은 영양 만점 소고기에 6가지 야채를 더한 메뉴로 균형잡힌 맛과 영양으로 꾸준히 사랑받는 스테디셀러다.
◆블랙야크 키즈, ‘키즈 베이스캠프 아카데미 숲 탐험’ 클래스 성료
블랙야크 키즈(회장 강태선)가 복합문화공간 ‘블랙야크 베이스캠프 북한산점’에서 ‘키즈 베이스캠프 아카데미 숲 탐험’ 첫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지난 9일(수)에 진행된 이번 ‘키즈 베이스캠프 아카데미 숲 탐험(이하 아카데미)’은 블랙야크 키즈가 처음으로 마련한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이 등산을 통해 자연과 교감하며 성장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첫 아카데미 당일 오전, 사전 참가 신청으로 모집된 15팀의 아이들은 보호자와 함께 서울시 은평구에 위치한 아웃도어 복합문화공간 ‘블랙야크 베이스캠프 북한산점’에 모여 북한산에 오를 준비를 마쳤다. 베이스캠프 2층 라운지에서 가을을 닮은 컬러의 활동성 좋은 블랙야크 키즈 티셔츠로 환복을 마친 후, 스트레칭 등 준비 운동과 안전 교육을 진행했다.
이어 숲 탐험 강사와 함께 등산길에 오른 아이들은 곳곳에 마련된 프로그램을 통해 나무와 숲, 자연이 소중한 이유를 함께 고민해보고 탐구하는 시간을 보냈다. 북한산 13성문 중 하나인 대서문까지 천천히 오르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끼고, 생태계 교란종 중 하나인 단풍잎돼지풀을 제거하며 친환경 활동에 참여하는 등 도심을 벗어나 진정한 자연 탐험으로 지속 가능한 아웃도어 문화를 즐기는 ‘리틀 익스트리머’로 거듭났다.
◆보드람치킨,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맞아 ‘홈런 클래시2’와 이색 콜라보
보드람치킨은 한국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을 맞아 인기 모바일 야구 게임 ‘홈런 클래시2: 레전드 더비(이하 홈런 클래시2)’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기간인 10월 한 달 간 진행될 예정이다.
보드람치킨은 게임 업계와의 첫 콜라보레이션인 만큼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10월 31일(목)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보드람치킨 매장에서 ‘홈런 클래시2’ 세트를 주문한 고객에게 약 3만 원 상당의 홈런 클래시2 게임 아이템이 담긴 특별 쿠폰을 지급한다. 특별 쿠폰은 11월 15일(금)까지 홈런 클래시2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포스트시즌을 기념해 선보이는 보드람치킨 ‘홈런 클래시2’ 세트는 보드람치킨의 대표 메뉴인 보드람 후라이드 한 마리와 생맥주 2잔으로 구성된다. 보드람 후라이드는 얇고 바삭한 튀김옷과 깊은 감칠맛으로 24년간 꾸준히 사랑받아온 인기 메뉴다. ‘홈런 클래시2’ 세트는 온라인 주문은 불가능하며, 매장 방문 및 포장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보드람치킨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치킨과 프로야구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게임 업계와의 첫 콜라보 외에도 여러 업계와의 이색적인 협업을 통해 고객 만족을 높여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