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자연실록 무항생제 IFF 닭고기’는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농가에서 키운 건강한 닭에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냉동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공법을 적용하여 촉촉한 육질이 살아있는 제품이다. 여러 요리에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닭가슴살, 닭안심, 닭봉(윗날개) 제품 중 하나라도 구매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응모권을 얻을 수 있다.
각 제품 안에 들어있는 응모권 QR 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뒤, 기입되어 있는 행운번호를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하림은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안마의자(2명) △식기세척기(3명) △광파오븐(5명) △종아리 마사지기(10명) △하림몰 5만원 상품권(100명) △커피 기프티콘(3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이벤트 응모권이 포함된 ‘자연실록 무항생제 IFF 닭고기’ 3종은 오늘부터 11월 30일까지 전국 중소형 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당첨자는 12월 10일에 발표되며, 추후 개별 연락을 통해 경품을 발송할 예정이다.
◆쇼핑엔티 “연말여행 수요 공략”..AR(증강현실) 여행 방송 편성 확대
태광그룹 계열 T커머스채널 쇼핑엔티는 코로나19로 억눌렸던 해외여행 수요와 가을 및 연말연시 연휴를 앞두고 해외여행 상품을 대폭 확대한다. 또한 고물가 시대에 가성비 높은 상품을 전략적으로 편성해 여행 수요 선점에 나선다는 계획으로 ‘FW시즌 여행’ 방송 비중을 지난해 대비 2배 이상 늘려 4분기 150회로 확대한다.
특히 쇼핑엔티는 새롭게 선보이는 여행 상품에 AR(증강현실)기술을 도입, 해외 현지 분위기를 그대로 재현한 공간과 배경으로 차별화된 쇼핑 경험과 시청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이번에 도입하는 AR 기술은 스튜디오 촬영 시 실제 배경과 건물 등을 현실감 있게 구현해 보다 입체적인 화면을 연출한다. 쇼핑엔티는 앞서 지난 2022년 디지털세트 ‘미디어 월 (Media Wall)’을 도입해 고객에게 수준 높은 영상을 선보이고 있다.
쇼핑엔티는 중국, 대만 등 근거리 지역부터 사이판, 보홀 등 동남아까지 AR 기술을 도입한 해외여행 상품 프로그램을 연말까지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AR기술을 도입한 첫 여행 콘텐츠는 지난 7월 14일 ‘하나투어 세부여행’이며 휴양지 콘셉트에 맞춰 해변가 야자수, 모래사장 등으로 현지 분위기를 그대로 살렸다. 이 상품은 항공, 호텔 예약 및 관광일정을 여행사가 구성해 고객이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10월 11일에는 하나투어 방콕/파타야 패키지를 출발일에 따라 최저가 34만9천원부터 선보인다. 연말과 내년 3월까지 여행 가능한 상품으로는 하나투어 청도 2박3일 19만9천원부터 에어텔닷컴 다낭호이안 3박5일로 29만9천원부터 선택 가능하다.
◆크린토피아, 10월 릴레이 ‘15% 할인’ 프로모션 진행
세탁 전문기업 크린토피아가 가을,겨울 옷장정리 시기에 맞춰 10월 14일부터 오는 26일까지 ‘10월 릴레이 1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간절기 및 본격적인 추위에 대비해 옷장정리를 하고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고려해 준비했다. 미처 정리하지 못한 지난 여름 옷과 간절기 의류부터 시작해 동절기에 착용할 코트, 패딩 등 아우터까지 순차적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옷장정리를 할 수 있는 기회다.
이번 프로모션은 2주에 걸쳐 매주 해당 품목에 대해 15% 할인이 적용된다. 먼저 1주 차인 10월 14일(월)부터 19일(토)까지는 △바지 △자켓 △원피스 △신발 △티셔츠 품목을, 2주 차인 10월 21일(월)부터 26일(토)까지는 △패딩 △코트 △점퍼 △스웨터 △가죽/모피 품목 세탁을 15% 할인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명품 전문 마스터들의 섬세한 케어를 받을 수 있는 ‘블랙라벨’ 서비스 역시 동일 품목 할인이 적용되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급 소재 의류 및 명품 제품을 세탁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