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버거킹, 공식 앱에서 레드불 증정 프로모션 실시 外

기사입력:2024-10-14 14:40:37
[로이슈 편도욱 기자]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오는 27일까지 2주간 프리미엄 에너지 드링크 레드불과 함께하는 버거킹 공식 앱(APP)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버거킹은 10월 중간고사를 맞은 대학생부터 야근이 잦은 직장인 등 에너지가 필요한 모두의 활기 충전을 위해 프로모션 대상을 베스트셀러 메뉴들로 선정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버거킹 앱에서만 진행되며, 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베스트셀러 와퍼 세트 3종 또는 와퍼 팩 3종과 레드불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구성의 쿠폰을 각각 제공받을 수 있다. ‘와퍼 세트’, ‘콰트로 치즈 와퍼 세트’ 또는 ‘갈릭 불고기 와퍼 세트’ 구입 시 레드불 1개를, ‘치즈 와퍼&와퍼 팩’, ‘불고기 와퍼&통새우 와퍼주니어 팩’, 또는 ‘콰트로치즈 와퍼주니어&와퍼주니어 팩’ 3종에 대해서는 레드불 2개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을 1인 1회 1매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프로모션 기간 내에 사용 가능하다.

버거킹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큰 일교차로 쉽게 지치기 쉬운 환절기인 만큼, 불맛이 선사하는 진한 풍미의 든든한 와퍼와 에너지 넘치는 레드불을 함께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특별한 에너지가 필요한 날, 혼자 또는 소중한 사람들과 나눌 수 있는 메뉴들로 프로모션 아이템을 선정하였으니, 이색적인 조합이 선사하는 색다른 즐거움을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버거킹 공식 앱(APP)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센트비, ‘2024 센트비컵’ 성료

글로벌 외환 토탈 솔루션 기업 센트비(대표 최성욱)가 국내 거주 외국인들이 서로의 문화를 이해하고 축구를 통해 하나가 되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개최한 센트비컵(SentBe Cup)이 지난 13일 부천 종합운동장에서 성황리에 마쳤다.

개인용 소액 해외 송금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는 센트비는 국내 거주 외국인들이 축구 경기를 즐기며 고향에 대한 향수를 달래고, 다양한 국적과 문화를 가진 사람들이 한자리에 모여 서로를 이해하고 소통할 수 있게 돕기 위해 센트비컵을 기획했다. 행사 당일, 국가 대항 예선전을 거친 ▲베트남 ▲네팔 ▲인도네시아 ▲태국 ▲캄보디아 ▲우즈베키스탄 ▲중국 ▲미얀마 등 총 8개국 아마추어 축구팀과 가족들, 각국 대사관과 일반 참가객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이들은 축구 경기 토너먼트를 즐기고, 다양한 국가의 전통과 문화를 나누는 시간을 가지는 한편, 지역 주민 간 소통을 높이고 유대감을 쌓을 수 있도록 마련된 부스 공간 등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13일 열린 센트비컵 행사는 최성욱 센트비 대표의 개회사와 조용익 부천시장의 환영사, 조원희 축구 해설가의 시축 등으로 시작됐으며, 국제이주기구(IOM) 한국대표부 스티븐 해밀턴(Steven Hamilton) 대표가 참석해 한국 사회에서 이주민들이 조화롭게 살아갈 수 있도록 접점을 만들어 내는 센트비의 노력에 의미를 더했다. 센트비는 선수 외에도 선수 가족과 사전 등록 참여자, 현장 참가객 등에게 센트비가 제작한 웰컴 키트 및 굿즈 등을 전달하고, 럭키드로우 등 현장 이벤트 진행으로 참가객들의 흥미를 끌어 올렸다.

또, ▲헤딩챌린지 ▲고깔 드리블 등 미니 축구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부스와 ▲베트남 전통모자 꾸미기 ▲네팔 전통의상 체험 ▲우즈베키스탄 전통 악기 체험 등 다양한 국가의 전통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부스 등을 운영해 참가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이 외에도 ▲페이스페인팅 ▲비즈팔찌 만들기 등 다양한 이벤트 존 부스를 운영해 참가객들이 쉽고 재밌게 참여할 수 있게 했다.

◆어나더오피스, ‘SEOUL to TOKYO’ 한일 대표 백화점 ‘신세계 강남점’과 ‘이세탄 멘즈’에서 동시 팝업스토어 개최

‘오버레이’(대표 나항영)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어나더오피스'가 10월, 한국과 일본 양국의 대표 백화점인 서울의 ‘신세계 강남점’과 도쿄의 ‘이세탄 멘즈’에서 ‘Seoul to Tokyo(서울 투 도쿄)’라는 테마로 동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어나더오피스는 ‘일과 일상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의류’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고품질의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을 통해 변함없는 가치를 제공하는 브랜드이다.

이번 동시 팝업 행사는 국내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강화하고, 일본 시장 진출을 성공적으로 자리 잡기 위한 전략으로 기획되었다

어나더오피스는 올해 초 도쿄에서 열린 수주회를 통해 24년 FW 시즌부터 일본 시장을 진출하였고, 일본 시장 진출 첫 시즌에 우리나라 브랜드로는 최초로 일본의 대표 백화점인 이세탄 백화점이 운영하는 남성 패션 전문관인 이세탄 멘즈에서 팝업스토어를 개최하는 성과를 이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405.67 ▼13.19
코스닥 674.15 ▼7.41
코스피200 318.82 ▲1.1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5,135,000 ▼41,000
비트코인캐시 594,500 ▲2,500
비트코인골드 44,400 ▼40
이더리움 4,348,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31,350 ▲300
리플 1,155 ▲6
이오스 784 0
퀀텀 3,848 ▼19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5,153,000 ▲35,000
이더리움 4,349,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31,330 ▲250
메탈 1,440 0
리스크 1,253 ▼4
리플 1,153 ▲5
에이다 832 ▲1
스팀 260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5,210,000 ▲10,000
비트코인캐시 593,500 0
비트코인골드 44,560 ▲3,050
이더리움 4,347,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31,430 ▲430
리플 1,157 ▲9
퀀텀 3,869 ▲11
이오타 196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