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지난 3개월 간 워크앤스테이 두 곳과 함께 진행한 ‘생공적 쉼’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석달 간 시골 워케이션 브랜드인 ‘소도읖’(경남 남해군 상주면 소재)과 협업하여 ‘쉼 캠페인 in 남해, 나를 채우는 여행’의 타이틀로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였고, 8월 한 달 간은 워크앤스테이 ‘맹그로브 고성’(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소재)에서 ‘생공적 쉼 in 고성, 몰입과 쉼’이라는 주제로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쳤다"라고 전했다.
이어 "소도읖 남해에서는 소도읖의 테마인 ‘운칠기삼’과 연계하여 기획된 ‘좋은 기운을 부르는 7가지 활동’과 ‘나를 채워가는 3가지 활동’ 등 총 10가지의 캠페인 활동을 방문객들에게 권장하였고. 생공적 쉼을 위한 15가지의 질문을 통해 각자의 답을 찾아가는 과정과 더불어 생공적 쉼 테마 좌석(계획의 자리, 발견의 자리, 좋은 기운의 자리)을 만들어 각각의 주제에 맞게 구성된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라고 말했다.
생활공작소는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수행한 숙박객들에게는 자사 제품들과 한정판 캠페인 굿즈가 제공되었다.
맹그로브 고성에서는 숙박 공간 중 ‘스테이 더블 스위트룸’을 8월 한달 동안 테마룸으로 활용했다. 해당 객실에 투숙하는 숙박객은 성장을 위한 미디어 differ의 툴키트를 활용해 나의 성장과 몰입을 위한 질문과 답을 해볼 수 있었고 생활공작소가 큐레이션 하는 책 읽기, 나에게 보내는 편지 써보기 등 기분 좋은 몰입과 생공적인 쉼의 경험을 가질 수 있었다. 해당 객실 투숙객 전원에게는 맹그로브 고성 앞 바다에서 오롯한 쉼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굿즈와 자사 제품이 들어간 ‘Rest Kit’이 증정되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공작소, ‘생공적 쉼’ 캠페인 진행
기사입력:2024-10-14 23:35:40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48.96 | ▲27.69 |
코스닥 | 753.80 | ▲4.13 |
코스피200 | 337.93 | ▲3.43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213,000 | ▲563,000 |
비트코인캐시 | 503,000 | ▲5,100 |
비트코인골드 | 9,150 | ▲210 |
이더리움 | 4,090,000 | ▲56,000 |
이더리움클래식 | 31,570 | ▲350 |
리플 | 3,705 | ▲37 |
이오스 | 978 | ▲11 |
퀀텀 | 4,576 | ▲5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430,000 | ▲733,000 |
이더리움 | 4,095,000 | ▲65,000 |
이더리움클래식 | 31,620 | ▲360 |
메탈 | 1,446 | ▲15 |
리스크 | 1,132 | ▲13 |
리플 | 3,706 | ▲37 |
에이다 | 1,119 | ▲48 |
스팀 | 275 | ▲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230,000 | ▲580,000 |
비트코인캐시 | 501,500 | ▲4,000 |
비트코인골드 | 9,000 | ▲1,150 |
이더리움 | 4,090,000 | ▲58,000 |
이더리움클래식 | 31,570 | ▲360 |
리플 | 3,701 | ▲34 |
퀀텀 | 4,515 | ▼26 |
이오타 | 353 |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