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제이 셀렉트 스토어’는 레오제이가 직접 픽한 20개 브랜드의 30여 개 제품을 소개하는 오프라인 행사로, 뷰티 크리에이터의 이름을 내세워 스토어를 진행하는 세계 최초의 행사인 만큼 국내외 뷰티 업계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시트 마스크팩 카테고리에서 깐깐한 테스트를 거쳐 단독으로 선정된 듀이트리 제품은 ‘AC 딥 진정 마스크’ 2종이다. 레오제이의 지난 외출 준비 꿀팁 콘텐츠 영상에서 ‘꼭 더운 여름이 아니라도 건조할 때, 스트레스 받은 상황에서 빠른 열감 진정 효과를 주는 제품’으로, ‘진정에 모공 탄력 케어까지 해주니까 메이크업이 잘 먹는 상태로 만들어주는 제품’으로 소개된 바 있다.
듀이트리 ‘AC 딥 열감 진정 마스크’는 2015년 출시이래 9년 동안 누적 판매량 1,400만 장*을 기록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듀이트리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강력한 진정 효과에 느슨해진 모공 탄력 고민까지 한 번에 도와주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AC 딥 흔적 진정 마스크’는 강력한 흔적 케어 시너지 성분으로 단 2주 만에 피부 톤과 색소침착 개선 효과를 자랑하는 제품으로, 피부 진정과 3 중 잡티 흔적 고민을 해결해 주어 *사전 체험단의 만족도 100%를 얻으며 진정 마스크팩의 대표 주자로 자리 잡고 있다.
듀이트리의 ‘AC 딥 진정 마스크’ 2종을 포함한 ‘AC 컨트롤 딥 그린 라인’은 공식 홈페이지를 포함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한국 대표 옴니 채널 뷰티 플랫폼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켄우드, 멀티프로 고 신제품 출시 기념 ‘멀티프로고 마스터 쿠킹클래스’ 진행
켄우드(Kenwood)가 초소형 만능 푸드 프로세서 ‘멀티프로 고(MultiPro Go)’ 신규 컬러 출시를 기념해 ‘켄우드 멀티프로고 마스터 쿠킹클래스’를 지난 11일 성황리 개최하고, 최고의 주방 경험 제공함으로써 집밥 트렌드를 이끌어 간다.
켄우드는 지난 11일 더현대 문화센터 CH 1985에서 ‘오늘도 요리를 부탁해’를 주제로한 프라이빗 쿠킹 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번 클래스는 홈쿠킹 및 밀프렙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소비자들에게 켄우드의 똑똑하고 편리한 주방 가전을 통한 홈쿡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클래스 마스터로는 57만 팔로워가 인정한 푸드스타일리스트 마지, 토핑이유식 베스트셀러 저자 율마가 함께했다. 참가자들은 평소 마스터들의 팬인 동시에 멀티프로 고를 직접 체험해보고 싶었던 일반 소비자들을 SNS를 통해 선발했다.
당일 쿠킹클래스는 마스터들의 테마별 요리 노하우를 전하는 것과 함께 클래스 참가자들이 멀티프로 고를 직접 사용해보고 제품의 차별화된 기능을 경험하는 시간으로 구성했다. 특히 이번 쿠킹 클래스에서는 한정된 시간 내 다양한 재료를 빠르고 쉽게 손질 가능한 멀티프로 고의 기술력이 더욱 돋보였다.
◆어싱플러스컴퍼니, '어싱굿잠' 상표 등록
수면 건강 전문기업 어싱플러스컴퍼니(대표 김정현)는 '어싱굿잠'이라는 상표를 등록했다고 15일 발표했다. 어싱플러스컴퍼니는 지난 해 1월 ‘어싱굿잠’ 상표를 출원한 이후, 최근 특허청의 승인을 받으며 브랜드화를 추진하고 있다.
‘어싱굿잠’은 맨발걷기 어싱(Earthing)의 장점을 담아 개발된 제품으로, 김도남 국제맨발걷기협회 회장의 맨발걷기 어싱(Earthing) 이론을 바탕으로 제작되었다. 김도남 회장은 “맨발걷기의 어싱(Earthing) 은 체내 활성산소를 중화하고, 염증과 스트레스 수치를 안정화하며, 통증의 수준을 줄여 수면의 질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라고 강조했다.
맨발쌤으로 유명한 김도남 회장은 서울숲에서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맨발걷기학교를 통해 151회 이상 시민들에게 맨발걷기 이론과 실습을 전수해 왔다. 또한, 국제맨발걷기협회를 통해 K-어싱 축제를 열며, 맨발걷기의 대중화에 힘쓰고 있다.
그는 최근 ‘맨발걷기’라는 책을 출간하여 맨발걷기의 과학적 원리와 올바르게 맨발로 걷는 실천 방법을 공유하며, 맨발걷기의 효과를 더욱 널리 알리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