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관계자는 "‘켈로그 브롤스타즈 기획팩’은 켈로그의 대표 시리얼인 ‘콘푸로스트’와 ‘첵스초코 매직팝핑볼’, 그리고 브롤스타즈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타드롭 쿠폰으로 구성되었다"라며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폭넓은 팬층을 보유한 두 브랜드가 만나 시너지를 극대화하며 대중의 관심을 사로잡았다"라고 전했다.
이번 기획팩은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선 출시 시 1분 만에 500팩이 완판될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다. 공식 출시 일주일 만에 전체 수량 10만팩 중 5만팩이 소진되었으며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전국 주요 대형마트에서 완판을 기록했다. 지난 12일 쿠팡 및 온라인 채널에서도 판매가 시작되었으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남은 수량 역시 빠르게 소진될 것으로 예상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