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관계자는 "'LOVE A.C.T.ually'라는 슬로건을 내건 이번 행사는 NS홈쇼핑이 추구하는 조직문화를 바탕으로 임직원 가족의 성원에 감사하는 자리로 마련했다"라며 "'LOVE A.C.T.ually'는 격의 없이 질문 할 수 있고(Ask), 누구나 이의를 제기할 수 있고(Challenge), 도전을 격려하는(Try) 회사의 조직문화 "A.C.T."를 가족의 사랑과 접목해 만든 슬로건이다"라고 전했다.
이날 행사는 임직원과 가족 등 약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로 신뢰와 공감대를 형성하는 가족참여형 문화행사로 진행됐다.
특히, 게임을 통해 스탬프를 모으면 선물을 증정하는 '스템프 랠리'를 비롯해, 다양한 체험 및 놀이, 만들기 부스 운영과 마술 및 버블쇼 공연 등 어린이를 위한 프로그램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 밖에도 축제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가족사진 촬영과 임직원의 자녀들이 참여한 어린이 노래자랑 등 가족을 중심으로 화합하는 시간이 이어졌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