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 울릉군청
이미지 확대보기웹투어가 독도의 날을 기념하여 선보이는 여행상품은 강릉항에서 출발하는 인솔자 동반의 2박3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교통, 숙박, 식사, 인솔자가 포함된 패키지 여행으로 울릉도와 독도관광을 통해 다양한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웹투어 관계자는 “독도의 날을 맞이하여 실제로 독도를 방문하고 전문 인솔자를 통하여 독도가 갖는 역사적인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기회가 되도록 여행상품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울릉도와 독도가 주는 자연의 아름다움과 역사투어를 통해 뜻 깊은 여행이 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하였다”고 설명했다.
여행은 강릉항에서 출발하여 2박 3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여행일정에는 △독도케이블카 △독도관광 △울릉역사문화체험관 △울릉도 육로관광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호텔급 숙소와 특식이 포함된 4회의 식사가 제공된다. 또한 독도관광 시에는 여행객들이 독도의 날을 기념할 수 있도록 미니 태극기도 증정할 예정이다.
웹투어 관계자는 “여행은 팁과 쇼핑 등이 포함되지 않은 꽉 찬 여행일정으로 울릉도와 독도를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강릉항부터 전문 인솔자가 동행하여 여행종료까지 안전하게 여행이 진행되도록 하였다”고 설명했다.
10월 25일 독도의 날을 기념하여 진행하는 역사투어의 자세한 여행일정은 웹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가영 로이슈(lawissue) 기자 news@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