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러닝 세션의 리더를 맡은 안은태러너는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그룹 러닝 문화를 위해 ‘안전하고 매너 있는 달리기’를 실천했다. ‘좁은 길 한 줄 러닝’, ‘스피커 사용 금지’, ‘인구 밀도가 낮은 구역에서의 러닝’으로 참가자들을 인솔한 것. 이러한 리딩 덕분에 참가자들은 안전하게러닝을 즐길 수 있었으며, ‘바니스뉴욕 뷰티’가 추구하는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했다.
러닝 세션 종료 후, 참가자들은 땀으로 배출한 체내 수분 보충을 위해 노르웨이 청정수, ‘퓌레스달워터’와 함께 ‘바니스뉴욕 뷰티’의 신제품 ‘ABC 프로틴’을시음하며 상큼한 맛과 가벼운 목넘김을 경험했다. 참가자들은 “상큼하고맛있다”, “가벼운 목넘김 덕분에 러닝 후 수분 보충에도 효과적이다”라는긍정적인 평가를 전했다는 후문.
실제로 ‘ABC 프로틴’은 ABC 주스의디톡스 효과와 단백질 보충 기능을 결합한 제품으로, 주요 성분인 사과,비트, 당근의 항산화 효과와 더불어 추가된 단백질이 운동 후 회복까지 지원한다. 해당 브랜드의 제품 담당자는 ‘헐리우드 셀럽의 다이어트 비법으로알려진 디톡스 주스에 100% 식물성 단백질을 더해, 평소소화 문제로 단백질 파우더 섭취가 어려운 이들에게 속 편한 단백질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바니스뉴욕 뷰티’는이번 러닝 세션 성공에 힘입어 10월 22일 화요일은 롯데백화점잠실점, 10월 29일은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에서 계속해러닝 세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바니스뉴욕 뷰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가능하다.
◆ 카펠라 호텔 앤 리조트 한국 진출
카펠라 호텔 그룹이 헌인타운개발㈜과의 파트너십을 발표하며 서울의 럭셔리 호스피탈리티 시장에서 또 하나의 이정표를 세운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2027년, 한국의 역동적인 수도 서울에 카펠라 호텔 앤 리조트의 첫 번째 프로젝트인 '카펠라 레지던스 서울'이 탄생한다. ‘카펠라 레지던스 서울’은 단순한 주거 공간을 넘어, 서울에서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새롭게 정의하는 혁신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할 예정이다.
2023년과 2024년 두 차례 트래블 + 레저(Travel + Leisure)에서 '세계 최고의 호텔 브랜드'로 선정된 카펠라 호텔 앤 리조트는 서초구 내곡동 헌인마을의 아름다운 자연 환경에서 그들의 시그니처인 문화적 몰입과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미 세계 50대 호텔에 선정된 플래그십 호텔들을 보유한 카펠라는 서울의 하이엔드 시장을 더욱 발전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서초구 내곡동 헌인마을은 카펠라의 핵심 철학이 잘 반영된 곳이다. 도심의 혁신과 경제, 문화, 랜드마크, 녹지가 완벽하게 융합되며 카펠라가 추구하는 지역 유산 존중과 럭셔리 재정의를 완벽히 구현한다. 더불어 도심속에서 잘 보존된 자연의 희소가치는 카펠라가 추구하는 안식처를 실현할 수 있는 유일한 장소이기 때문이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패밀리아, 11월 ‘오이스터 & 랍스터 뷔페’ 및 10% 할인 진행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Imperial Palace Seoul)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패밀리아'가 겨울이 시작되는 11월을 맞아 굴, 랍스터 등 최고급 해산물을 활용한 '오이스터 & 랍스터(Oyster and Lobster) 뷔페’를 11월 한 달간 선보이며 10% 할인을 동시 진행한다.
이번 '오이스터 & 랍스터(Oyster and Lobster) 뷔페’는 석화찜, 굴 튀김, 굴그라탕 등 세계 각국의 다채로운 굴 요리와 함께 최고급 해산물로 꼽히는 랍스터가 함께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제철 식재료인 굴을 활용한 다양한 신메뉴가 눈에 띈다. 일식 스타일의 굴 튀김인 '카키후라이'는 패밀리아만의 특제 소스와 바삭한 식감이 어우러져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또 매콤한 토마토 소스를 사용해 이국적인 풍미를 더한 영국식 ‘굴 킬패트릭’, 샤프란 크림 소스로 조리해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강조한 프렌치 요리인 ‘굴 뫼네이르’도 이번 프로모션의 대표 메뉴로 손꼽힌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