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관계자는 "브랜드 판타지 행사는 12월 1일(일)까지 총 150억 규모의 물량이 준비되어 있다"라며 "특히10월 23일(수) 막스마라, 24일(목)에는 에스티로더, 25일(금) 헤라의 브랜드 판타지가 준비되어 있으며 28일(월) 어그, 11월1일(금) 블루독과 11월7일(목) 베베드피노의 행사도 순차적으로 열릴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23일(수) 막스마라 브랜드 판타지 행사는 오전 11시 롯데온 앱에서 라이브 방송도 예정되어 있다. 이날 라이브 방송에서는 막스마라의 시그니처인 아이콘 라인을 선보인다. △마담 △루드밀라 △마누엘라를 롯데온 단독 물량으로 선보이며, 해당 브랜드 상품을 최대 35% 즉시 할인에 10% 카드 결제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마담 코트를 2백만원대에, 케이프 더블 자켓을 40만원대에 극소량 한정으로 준비해, 관심 있는 고객이라면 미리 둘러보는 것이 좋다.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팀 이건영 담당은 “막스마라 라이브 방송은 워낙 인기가 높아 고객 참여율이 높다”며, “추가 편성 문의와 요청이 쇄도해 이번 브랜드 판타지 행사 때도 라이브 방송 자리를 빼놓지 않고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