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 브랜드는 대한민국 대표 프랜차이즈 본아이에프 ▲본죽&비빔밥, ▲본도시락, ▲본설렁탕, ▲본우리반상, ▲멘지 5개 브랜드로, 하나의 공간 속 각 브랜드별 특색을 반영한 상담 부스를 마련해 예비 창업자를 만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서 ‘본죽&비빔밥’은 새롭게 리브랜딩 된 4세대 인테리어 컨셉을 소개한다. 올해 초 가맹점 1,000호점을 돌파한 본죽&비빔밥은 10년 이상 장수 매장이 전체 매장의 65%에 달하는 ‘장수 프랜차이즈’로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최근 두 가지 죽을 한 번에 즐기는 ‘반반쮺’, 포케에서 착안한 ‘비빔 포케’ 등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고 있는 만큼, 새로운 인테리어 컨셉을 통해 예비 창업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본도시락’은 새롭게 리브랜딩 된 매장 컨셉 및 메뉴를 선보인다. 본도시락은 지난 8월 ‘한식’과 ‘프리미엄’에 초점을 둔 전면적인 리뉴얼을 단행, ‘국반상’ 신규 카테고리 도입 및 2030세대를 위한 가성비 메뉴 ‘본격 도시락’ 출시를 통해 매출이 7% 상승하는 성과를 거뒀다. 혁신적인 변화를 통해 고객 만족도와 매출 성장을 견인하고 있는 본도시락이 예비 사장님들의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본설렁탕’도 이번 박람회를 통해 리브랜딩 된 메뉴와 인테리어를 소개한다. 올해 6월 본설렁탕은 리브랜딩을 위해 서울 내 테스트 매장을 오픈해, 100% 한우사골육수와 풍성해진 고기로 메뉴 라인업을 재정비하고 현대적 미감을 반영한 노포 감성의 인테리어를 새롭게 도입했다. 이러한 변화를 통해 작년 동기 대비 판매 금액 기준 15%가 상승하는 효과는 물론, 서비스 및 인테리어 측면에서 높은 고객 만족도를 거두기도 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홍보각’ 세계 최고의 레스토랑 TOP 1000 선정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호텔에 위치한 ‘홍보각’이 세계적인 미식 가이드 ‘라 리스트 2025’의 ‘세계 최고의 레스토랑 TOP 1000’에 선정되었다.
라 리스트(LA LISTE)는 전 세계 최고의 레스토랑과 호텔 등을 소개하는 권위 있는 미식 가이드로, 지난 10월 21일 주한 프랑스 대사관저에서 열린 행사에서 2025년 월드 TOP 1000에 선정된 세계 최고의 레스토랑 목록이 발표되었다.
이 중 '홍보각'을 포함해 총 7곳의 레스토랑이 새롭게 이름을 올렸다.
‘홍보각’은 오너 셰프 여경래가 이끄는 중식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그의 요리는 전통 중국 요리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한 수준 높은 다이닝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여경래 셰프는 세계 중국 요리 협회 부회장과 한국 중식 연맹 회장을 역임하며 중식의 대가로서 그 위상을 확립해왔다.
◆아이앤나, 프리미엄 유아 세제 브랜드 보들보들(BodllBodll) 런칭 기념 이벤트 실시
임신∙출산∙육아 IT 기업 아이앤나(대표 이경재)가 프리미엄 유아 세제 브랜드 보들보들(BodllBodll)의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런칭 이벤트는 보들보들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내달 3일까지 진행되며, 총 1천만원 상당의 무료 증정 이벤트와 구매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보들보들은 '너를 보는 모든 순간들'이라는 슬로건 아래 나 자신을 사랑하는 마음과 내 가족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아이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제공한다는 의미로 만들어졌다.
무료 증정 이벤트로 보들보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는 선착순 1,400명의 고객들에게 보들보들의 세탁세제, 섬유유연제를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팩’을 100% 증정한다. 또한 보들보들의 런칭 소식을 맘카페 또는 본인 SNS에 게시글로 작성하여 알리는 고객 중 20명을 추첨하여 ‘세탁세제+섬유연제’ 본품 세트를 증정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