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 크라상’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과 프랑스산 생메르 이즈니 버터를 더해 깊은 풍미가 특징이다.
먼저 소비에서 재미를 추구하는 ‘펀슈머(Fun+Consumer)’ 트렌드를 반영해 기존 중량 대비 2.2배 빅사이즈로 만들어 버터의 풍미 가득한 크라상을 더욱 크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빅 크라상’을 출시한다.
다양한 맛으로 재해석한 크라상도 선보인다. △크라상에 상큼한 레몬커스터드와 부드러운 생크림의 산뜻한 조화를 이루는 ‘레몬크림 크라상’ △커피시럽이 촉촉히 스며든 초콜릿 크라상에 달콤한 바닐라우유크림이 어우러진 ‘티라미수 크라상’ △크라상에 바닐라빈과 달콤한 우유크림을 가득 넣은 ‘우유크림 크라상’ △각종 SNS를 달군 화제의 디저트로 초콜릿 청크와 밀크 초콜릿이 들어간 더블 초콜릿 쿠키에 초콜릿 잼까지 더해 달콤함을 가득 충전해주는 ‘트리플 초코 크루키’ △꾸덕한 솔티드캬라멜이 들어간 크라상에 바삭한 바나나머랭과 바나나칩을 토핑한 ‘바나나 캬라멜 크라상’ 등이다.
◆필립스, 남성용 전동 바디 트리머 출시
㈜필립스코리아가 피부 자극 없이 자연스러운 제모를 돕는 전동 ‘바디 트리머(그루머) 1000 시리즈(BG1024/17)’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필립스 ‘바디 트리머(그루머) 1000 시리즈’는 전동으로 작동하는 양방향 트리머가 탑재되어 날 면도기와는 달리 어떤 방향으로든 제모가 가능하다. 또한 0.5mm 절삭은 물론, 3mm 트리밍 빗 부착 시 자연스러운 제모도 가능해 사용자의 니즈에 따라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체모를 관리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에는 필립스만의 피부 보호 시스템이 적용돼 민감하고 연약한 부위도 자극 걱정 없이 부드럽고 매끈하게 제모할 수 있다. 또한,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사용자가 체모를 다듬는 동안 안정적으로 다룰 수 있으며, IPX7 방수 기능 지원으로 건식은 물론 샤워 중에도 사용 가능하다.
◆신세계면세점, ‘김창수 위스키 김포 더 퍼스트에디션 2024’ 한정 판매
신세계면세점은 오는 23일 국내 최초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김창수 위스키의 ‘김포 더 퍼스트 에디션 2024’을 한정 판매한다.
이번 제품은 김창수 위스키가 올해 처음 출시하는 정규 위스키로,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을 통해 120병만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김창수 위스키 김포 더 퍼스트 에디션 2024’은 페드로 히메네즈(PX) 셰리, 올로로소 셰리, 보르도 와인 등 9개 캐스크(위스키를 숙성시키는 나무통)의 조합으로, 최소 3년 이상 숙성해 완성한 위스키다. 달콤한 과일, 아몬드 파이, 스모키 우드 등 복합적인 풍미를 자랑한다.
김창수 위스키는 2020년 김포에 증류소를 마련해 제조 및 숙성 과정을 거쳐 고품질의 100% 국내산 원액 위스키를 생산해오고 있다. 연간 소량의 위스키만을 생산해 희소성과 소장 가치가 높아 위스키 애호가들 사이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 2022년 첫 출시된 336병의 위스키는 22만 원이라는 높은 가격에도 ‘오픈런’ 행렬을 이루며, 출시 직후 완판된 바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