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관계자는 "‘밤 티라미수(4,900원)’는 매일 전국 1만 8천여 개 점포에 입고될 예정이며 24일 오전 8시부터 CU의 O4O앱 포켓CU를 통해 재고 조회를 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CU는 밤 티라미수 오프라인 판매를 기념해 내달 말까지 CU Npay 카드로 결제 시 50%, 네이버페이에 등록된 신한카드 QR로 결제 시 20%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밤 티라미수는 최근 인기를 끌었던 한 요리 경연 프로그램의 우승자인 권성준 셰프의 레시피로 만든 상품으로 밤 생크림, 토피넛 라떼, 쿠키, 초콜릿, 그래놀라 등을 활용해 밤과 크림치즈의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디저트다.
당초에 CU는 해당 상품을 포켓CU에서 예약 판매 후 이달 중순 전국 점포에 출시할 계획이었다. 하지만 예약 판매 첫 날 준비된 물량이 20여분 만에 완판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물량이 달리자 오프라인 출시 일자를 미룰 수밖에 없었다.
실제, 밤 티라미수는 9일의 예약 판매 기간 동안 매일 1~2만 개 수량이 평균 20분 만에 완판되며 지금까지 총 15만 개가 판매됐다. 특히 지난 16일에는 1만 개 수량이 단 4분 만에 모두 팔려나갔다. 이는 1초에 40개씩 판매된 셈으로 포켓CU 론칭 이후 최단 시간, 최다 수량의 판매 신기록이다.
한편, CU는 이달 30일 권성준 셰프의 레시피를 활용해 ‘연세우유 밤 티라미수 생크림빵(3,400원)’도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상품 중량의 80%를 차지하는 진한 밤 생크림과 커피 커스타드를 부드러운 초코빵 속에 가득 채운 프리미엄 디저트 빵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