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맛있고 새로워진 ‘구슬설빙’ 2종은 설빙의 스테디셀러 메뉴인 ‘스윗캔디구슬설빙’ 업그레이드 버전과 새롭게 선보이는 ‘초코바닐라구슬설빙’이다.
마니아층이 탄탄한 ‘스윗캔디구슬설빙’은 알록달록 바삭마시멜로우와 바삭한 초코링 등 풍성한 토핑이 더해져 솜사탕의 달콤한 맛과 재밌는 식감까지 전한다. ‘초코바닐라구슬설빙’은 소비자패널 테스트 1위에 오를 만큼 선호도가 높은 초코 바닐라 맛을 추가한 제품으로 부드러우면서 진한 초코맛을 느낄 수 있다.
설빙 관계자는 "컬러풀한 바삭마시멜로우와 초코링, 아이스크림 토핑을 활용해 더욱 화려해진 비주얼을 자랑하는 ‘구슬설빙’ 2종으로 눈과 입을 모두 즐겁게 할 것"이라며 "특히 이번 ‘구슬설빙’ 리뉴얼의 핵심 아이템인 ‘바삭마시멜로우’ 토핑도 함께 신규 출시하여 바삭한 식감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다양한 설빙 제품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라고 전했다.
◆아누아, ‘어성초 클렌징 워터’ 화해 랭킹 6주 연속 1위 ‘독주’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의 대표 제품 ‘어성초 클렌징 워터’가 최근 2024 화해 어워드 클렌징 부문에서 6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
‘화해 어워드’는 국내 최대 뷰티 플랫폼인 화해에서 주최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 아누아는 지난달 12일부터 줄곧 1위 자리를 지켜왔다. 이는 소비자들에게 제품에 대한 신뢰를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누아의 ‘어성초 클렌징 워터’는 청정 지역 울릉도에서 재배한 어성초를 친환경 공법으로 추출해 만든 저자극 클렌징 워터 제품이다. 아누아만의 플루이드 미셀라 공법을 적용해 단 한 번의 사용으로도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를 98%, 립스틱을 95%, 아이브로우를 96%, 베이스 메이크업을 97%까지 말끔하게 지워주는 딥 클렌징 효과를 자랑한다.
또한, 식물성 스쿠알란과 판테놀 등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돼 세안 후에도 피부 당김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가 가능하며, 안자극 대체 테스트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강력한 세정력과 저자극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용자들 사이에서도 큰 호응을 얻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아누아는 신제품 클렌저 3종을 출시하고, 10월 21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간 기획전을 진행한다. 어성초 클렌징 워터 외에도 ‘어성초 석시닉 모이스처 클렌징 폼’, ‘어성초 라하 모이스처 필링 젤’, ‘어성초 쿼세티놀 포어 딥 클렌징 폼’으로 구성됐으며, 최대 19% 할인가로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어성초 쿼세티놀 포어 딥 클렌징 폼’을 구매할 경우, 파우치에 넣고 다니기 좋은 크기의 25ml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넥스트씨앤씨, 2024 골든커피어워드 1위 수상
B2B(기업 간 거래) 커피 전문 기업 넥스트씨앤씨 소속 바리스타 3인이 ‘2024 골든커피어워드(GCA)’에서 눈부신 성과를 거두며 회사의 위상을 드높였다.
이번 수상은 넥스트씨앤씨의 인재 육성 노력이 빛을 발한 결과다. 클래식 로스팅 챔피언십 부문에서 홍지원 바리스타가 1위를, 이지영 바리스타가 3위를 차지했으며, 김민지 바리스타는 핸드드립 챔피언십 부문에서 장려상을 수상했다.
1세대 커피머신 렌탈 및 사내 카페테리아 운영 기업인 넥스트씨앤씨는 2011년 창립 이래 13년간 B2B 커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상의 품질 유지로 고객사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넥스트씨앤씨는 커피머신 렌탈(OCS, Office Coffee Service), 사내카페 운영, 원두 직접 제조, 사내 인원 교육 등 체계적인 서비스 노하우를 핵심 경쟁력으로 삼고 있다.
특히 사내 바리스타 역량 강화를 위한 내부 자체 교육이 넥스트씨앤씨만의 특장점이다. 자체 커피연구소를 운영하며 바리스타를 육성할 수 있는 커핑, 로스팅, 핸드드립 교육을 비롯해 훈련과 테스트할 수 있는 시설을 구비하고 있다. 로스팅 머신을 활용해 원두커피 R&D와 메뉴 개발에도 힘쓰는 중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