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로모션은 올 한 해 동안 빽다방을 사랑해 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새해의 희망찬 시작을 응원하고자 마련했다. 오는 10월 24일부터 매장에서 1만 원 이상 구매 시 ‘2025년 빽다방 캘린더’ 1권을 매장별 선착순 증정한다.
이번 빽다방 캘린더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인기 캐릭터인 ‘곽철이’와 콜라보하여 디자인한 점이 큰 특징이다. 특히 ‘빽다방 유니폼을 입은 곽철이’ 등 빽다방 전용 아트웍과 일러스트를 적용했으며, 캘린더를 꾸밀 수 있는 스티커까지 더해 소장가치를 크게 높였다.
한편, 귀여운 오리 모습의 ‘곽철이(라이선서: 윰씨)‘는 위트있는 동작과 특유의 눈빛으로 감정을 표현하는 이모티콘과 인스타그램 인기 캐릭터다.
◆트렌비, 직접 보고 구매하는 중고명품 "보고구매" 서비스 런칭
명품 플랫폼 트렌비에서 중고 명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는 "보고구매"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보고구매”서비스는 트렌비 중고명품센터에 방문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국내 최대 규모인 약 1만개 상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이다.
해당 서비스는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고객들이 직접 상품을 확인하고자 하는 요청이 지속적으로 들어와 검토하게 되었으며, 특히 중고명품의 경우 상품의 컨디션 확인이 중요하기 때문에 고객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고 트렌비는 예측하고 있다.
◆인생아구찜, ‘서울 푸드 인 방콕’ 참가
배달 아귀찜·해물찜 전문 프랜차이즈 인생아구찜이 태국 방콕 아이콘시암에서 열린 ‘서울푸드 인 방콕 2024(SEOUL FOOD in Bangkok 2024)’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인생아구찜은 B2B 홍보 부스를 통해 △마스터 프랜차이즈 등 해외 진출 파트너 모집 △인생푸드 소스 수출 경로 다각화 △밀키트 판로 개척을 목표로 글로벌 바이어들과 미팅 및 시식 행사를 진행했다.
인생아구찜은 대표메뉴 아구찜을 현장에서 직접 조리해 한국을 대표하는 해물 요리로 선보였고, 아귀 요리의 희소성과 매콤한 맛으로 바이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