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트리플 관계자는 "망산오지봉과 구채구의 오채지는 장가계와 황산만큼이나 사랑받는 중국 인기 자연 관광 명소다. 산악과 계곡·호수 등 다양한 자연 풍경을 즐길 수 있고, 최근 몇년사이 관광 인프라가 개선되면서 접근성이 좋아진 덕분에 선호도가 높아졌다"라고 전했다.
특히 망산은 장가계와 어깨를 견줄만한 풍광의 국가삼림공원으로, 중국 남부지방에서 유일하게 눈꽃을 볼 수 있어 겨울철 인기 여행 지역으로 손꼽힌다.
인터파크 투어 망산 3박 5일 패키지 상품은 천저우의 작은 장가계라 불리는 망산오지봉 관광을 포함한다. 붉은색 퇴적암이 솟아있는 마황구 대협곡과, 다양한 형태의 봉림 자연경관 및 동굴을 볼 수 있는 봉림소진 관광도 가능해 자연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다.
구채구 4박 5일 패키지 상품은 중국 사천성의 유명 자연관광지이자 유네스코 세계유산에 등재된 구채구 내 관광이 주를 이룬다. 청록색, 파란색, 노란색 등 5가지 색조가 어우러져 매력적인 오채지 등 수십 개의 폭포와 호수가 만들어낸 동화같은 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석가모니가 다녀갔다고 유래된 자갈 폭포 모니구 관광도 포함된다. 중국 사천성을 대표하는 문화유산인 변검을 소재로 한 변검쇼도 선택 관람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