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시작해 올해 18회를 맞이한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즈는 세계적으로 명성이 높은 시상식으로, 매년 30만 명 이상의 해외여행객이 3주 동안 온라인 투표를 진행해 수상 호텔을 선정한다. 세계적인 수준의 시설과 우수한 서비스를 갖춘 호텔을 선정해 시상한다.
수상 호텔은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이하 ‘그랜드 머큐어 용산’)으로, ‘럭셔리 레지던스’ 부문에서 최고 등급인 글로벌 위너로 선정됐으며, ‘럭셔리 시티 호텔’ 부문에서는 동아시아 지역 위너로 이름을 올렸다.
그랜드 머큐어 용산은 서울드래곤시티 4개 브랜드(그랜드 머큐어∙노보텔 스위트∙노보텔∙이비스 스타일) 중 최상위 호텔로 펜트하우스를 비롯해 프리미어 스위트, 로얄 가든 스위트, 디럭스 스위트 등 객실 201개를 보유하고 있다. 객실 내부에는 주방 시설과 생활용품이 완비돼 장기 투숙객의 비중이 높다.
또한, 2022년 11월 오픈한 컨템포러리 차이니즈 레스토랑 ‘페이’와 모던 프렌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등 식음 시설을 비롯해 스크린 골프장, 최고급 피트니스 센터를 갖춰 투숙객은 다채롭고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올젠(OLZEN), 국제구호개발기구 ‘옥스팜’에 이제훈 협업티셔츠 전달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감성 브랜드 올젠(OLZEN)이 전속모델 배우 이제훈과의 협업으로 출시한 ‘섬머 브리즈’ 컬렉션의 제품 일부를 국제구호개발기구 '옥스팜'에 기부하고, 지난 22일 종로구 옥스팜코리아 사무실에서 전달식을 진행했다.
올젠의 ‘섬머 브리즈’ 컬렉션은 배우 이제훈의 핸드 드로잉에서 탄생한 캐릭터를 바탕으로 위트있는 그래픽과 올젠 특유의 감성을 더한 디자인으로 지난해 출시되어 일부 아이템 완판을 기록한 스페셜 컬렉션이다. 2023년 판매 당시 수익금 일부를 옥스팜에 기부한 바 있으며 이번 옥스팜 주최 ‘옥스팜워크’ 행사에도 티셔츠를 지원했다.
‘옥스팜워크’는 지구 반대편 빈곤층 여성과 소녀들이 깨끗한 물을 구하기 위해 매일 걷고 있는 ‘생존의 거리’인 10㎞를 걸으며 간접체험 및 기부를 할 수 있는 행사이다. 지난 10월 19일 강원도 인제에서 개최되었으며 올젠 관계자들도 행사에 동참하여 의미 있는 시간을 함께했다.
◆레스케이프 ‘펍 투 고 (PUP 2 GO)’ 패키지 출시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가 가을을 맞아 사랑하는 반려견과 함께 서울 도심 속 여행을 즐기고 싶은 펫팸족을 위해 ‘펍 투 고 (PUP 2 GO)’ 펫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울 중심부에 위치해 있는 레스케이프는 주요 대표 관광지와 가까워 서울 도심 여행을 즐기기에 최적화된 곳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펫 패키지는 가을을 맞아 선선해진 날씨를 만끽하며 반려견과 함께 도심 속에서 편리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오는 12월 20일(금)까지 운영하는 ‘펍 투 고(PUP 2 GO)’ 패키지는 다양한 펫 프리미엄 브랜드와의 협업을 다채로운 펫 아이템과 레스케이프만의 특별한 펫 프렌들리 객실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했다.
웰컴 어메니티로는 프리미엄 펫 브랜드 리카리카(likalika)의 대표 제품인 반려동물 이동가방 리카백을 제공한다. 리카백은 편안한 착용감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반려견과 함께 여행을 다니는 반려인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