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건설(좌측 (주)케이프홀딩스 김균태 대표, 우측 (주)교육다움 성영남 대표이사.(사진=쌍용건설)
이미지 확대보기더 플래티넘 스카이헤론은 지난 16일 종로엠스쿨의 단지 내 입점을 확약하고, 입주민을 위한 최상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협의했다. 종로엠스쿨은 국내 초·중 전문교육 대표 브랜드로, 10년 연속 한국능률협회 브랜드파워 1위를 차지할 정도로 높은 선호도를 가진 교육브랜드이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더 플래티넘 스카이헤론 입주민들에게는 종로엠스쿨의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한 교육특화서비스가 1년간 무상으로 제공되며, 추가로 1년간 50%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분양 관계자는 “자녀 교육에 관심이 높은 3040세대가 주요 소비층으로 자리 잡으면서 입주자들의 니즈에 부합하고자 종로엠스쿨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더 플래티넘 스카이헤론은 단순한 주거 공간을 넘어, 자녀 교육까지 체계적으로 지원하는 교육 특화 단지로 입주민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더 플래티넘 스카이헤론은 경기 평택역세권 일대 통복 2지구 (통복동 108-3번지 일원)에 들어서며, 오는 11월 분양예정이다. 단지는 아파트 전용면적 84㎡~134㎡(펜트형 포함) 784세대와 오피스텔 전용면적 113~118㎡ 50실 등으로 구성됐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